본문 바로가기

푸드

고잔동디저트카페 주주르 두번째 방문 그리고~ 먹방!!

반응형

고잔동 디저트카페 주주르 2번째 방문후기에요!ㅎㅎ
저번에는 마카롱 위주로 샀다면 이번에는 쿠키위주로
구매해봤어요 :-)

 

 

컵에 들어있는 쿠키는 한컵당 4천원이에요~
가격은 밑에 링크걸어드릴게요 가격보세요:-)

 

 

쿠키만 사고 나오려고 했는데 카페도 같이해서
그냥 나가기 아쉬워서 커피도 한잔했어요~
커피랑 마카롱같이 먹고 휘낭시에도 한입씩하구요!
직업상 심리상담을 진행하다보면 소진되는 에너지가
상당하여 당섭취를 투머치하게 해봤습니다ㅎ

집에 그냥 가기 또 아쉬워서 학교앞 홍당무 라는가게에서
부대찌개 먹었네요ㅎ 가정적인 부대찌개 스타일이여서
갖가지 채소가 많이 있고 좋았어요:-)

 

 

2인분인데 양이 거의 3인분에 가까워서 다 못먹었네요ㅠ
글두 제가 좋아하는 햄은 다 먹었답니다ㅎ
홍당무 칼국수만 판매하는줄 알았는데 부대찌개도
선보이셔서 너무 좋았어요:-)

 

 

라면사리까지 있어서 욤뇸뇸 했네요~
2인분 가격은 14000원이였던거같아요:-)
1인분도 가능하구요! 요즘 코로나때문에 일찍
문닫는경우도 있으니 미리 전화해보시고 방문하세요:-)

 

 

짜란~ 버터밥!
버터밥 오랜만에 먹는데 부대찌개랑 같이하니
구수한게 금방 순삭이네요ㅎ
이번주 먹부림 주주르와 홍당무/부대찌개 자랑했습니다ㅎ
오늘의 포스팅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