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

어제먹방로드 먹방코스 역전우동0410 + 수플레케이크 19Tea 최애카페

반응형

어제 퇴근하고 나오니 밖에 비가 내리길래  우동이 생각나서
역전우동0410 다녀왔어요 :-) 인생 처음 우동사먹고 싶다고한건 어제가 처음이네요ㅎ 근데 너무 괜찮게 먹어서 후기 올려요ㅎ

 

 

새우튀김우동 5,000원
새우한마리가 통으로 들어갔네요~ 양이 적은거 같다싶으면 사이즈업도 가능해요 :-)

 

 

 

튀김어묵우동 5,000원
제가 고른 메뉴에요~ 넓적한 어묵하나가 크게 튀겨져서 통째로 들어있어요ㅎ 이것도 사이즈업 가능해요!
우동의 국물스프가 저에게는 짜서 뜨거운물 반컵정도 부었어요~ 국물파라 면은 남겨도 국물은 남기지 않는저였기에 그정도의 물은 부어줘야 되겠더라구요ㅎ

 

 

 

면을 더 먹는것보다는 밥이 좋지 않을까 싶어서 사이드메뉴로 명란미니덮밥2,000원 하나 했어요ㅎ

 

 


 

 

식후 디저트 생각나서 인생처음으로 수플레케이크를 먹었던 19tea 카페를 갔어요~
수플레케이크 2단 5,000원
이날도 역시 입안에서 녹았네요~

 

 

 

주주르매장에서 샀던 마카롱과 함께 디저트찍어봤습니다 :-)
저녁에 풀코스로 남김없이 즐겼네요^^
오늘은 불타는금요일 다들 불금보내시고 코로나 조심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