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

이수역카페 / 더써드플레이스

반응형

 

커피맛집 더써드플레이스 / 이수역카페

친구랑 텐동집에서 밥을 먹고 2차로 근방에 있는 더써드플레이스 이수역카페를 다녀왔어요 :-) 원래 가려던 카페가 있었는데 마감한다고 해서 더써드플레이스로 왔는데요!

개인적으로 더써드플레이스 이수역카페가 좋았던거 같아요ㅎ 여기도 디저트카페이고 카페분위기가 제가 좋아하는 카페였기때문이에요!

 

 

카페에 더치커피 도구도 있어서 왠지 원두가 괜찮을것 같다했어요! 디저트도 시키고 싶었는데 앞서 먹었던 텐동에서 밥을 거의 먹었기에 디저트는 패쑤했어요!

2020/04/03 - [나만의먹스토리] - 이수역 텐동 / 훈감동 인생 첫 텐동집 발견

이수역 텐동 / 훈감동 인생 첫 텐동집 발견

이번주에 먹었던 '텐동'에 대해 개인적인 후기를 솔직하게 작성해보려고해요. 결과는 인생 처음 텐동이라는 음식을 섭취했는데 맛있게 잘먹었다는거에요! 텐동을 좋아하는 친구가 있어서 골목식당에 텐동집 소개..

ysyplace89.tistory.com

 

 

 

 

[이수역카페 / 더써드플레이스]
에스프레소 종류 및 핸드드립 종류▼▼▼

 

 

 

[이수역카페/더써드플레이스] 오늘의 커피는 드립커피에요!

친구는 밀크티, 저는 아이스아메리카노! 이렇게 주문했어요 :-) 드립을 시키려고 했는데 밤에 잠을 잘 못잘까봐서 그냥 늘 마시던 아메리카노로 시켰어요ㅎㅎ 드립도 괜찮았을건데 아쉽네용ㅎㅎ

 

 

제가 주문한 아메리카노는 #1이수 버전이에요.
사당버전은 좀 시큼한 원두였고 이수는 구수한 원두였거든요! 카페의 센스가 돋보이는 카드도 받고 기분 엄청나게 좋았던 날이였어요ㅎ 이수역 깊은곳까지 안와봤는데 다음에
또 와보고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