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

안산마카롱 주주르

반응형

 

 

잠시 쉬는시간에 안산마카롱 주주르에 다녀왔어요
친구가 되게 극찬을 하던 곳인데 원래 고잔역에
있었는데 안산 중앙역 근처로 이사를 했더라구요~
마침 일하는곳이 중앙역근처 발달센터에 있어서
쉬는시간이 생겨서(?) 냉큼 다녀왔어요ㅎ

 

 

그날그날 나오는 디저트를 표시한거같아요
오늘 방문 목적은 마카롱이였어서 다음에는
다른 디저트를 사보려구요ㅎ

 

 

안산마카롱 주주르 카페랑 같이 하셔서
너무 좋더라구요~ 원래는 마카롱만 파는거였는지
친구말로는 카페랑 같이 하는거 같더라~이렇게
전달들었거든요 :-) 설렘을 안고 들어갔습니다!

 

 

반대편에도 테이블있었는데 사람들있어서
사진은 못찍었어요~

 

 

허니 휘낭시에 1900원
이건 다음에 꼭 사봐야겠어요ㅎ

 

 

수제청으로 에이드도 파네요~

 

 

호두초코칩1900원
녹차쿠키2000원
모카초코칩1900원

 

 

후레이크 맛있는데 살걸 아쉽네요 흑

 

 

애플소보루쿠키 2000원

 

 

수제쿠키 4500원
쇼콜라만델 4500원

 

 

되게 다양하게 디저트 종류가 많더라구요~
하나씩 다 사고 싶었는데 감당 안될까봐 꾹참고
오늘의 목적 달성시켰어요ㅎㅎ

 

 

오늘은 마카롱으로 샀지만 다음엔 다른
디저트도 꼭 사려구해요ㅎ
마카롱은 전부 개당 2,300원이에요~

 

 

꼬끄후레이크 3,500원
과자처럼 먹기 좋은 후레이크인데 오늘 산것으로
만족할랍니다~ㅎㅎㅎ

 

 

8개정도 산듯하네요ㅎㅎ
카페랑 같이 하시니 다음엔 음료와 함께 해야겠어요ㅎ
내일은 불금이니 간식을 좀 샀습니당ㅎ

안산마카롱 주주르 다음에 또 방문할래요:-)
그럼 포스팅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