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

범계 몬스터규카츠 오랜만에 규카츠 땡겨봤네요

반응형

오랜만에 규카츠가 생각나서 범계역에 있는
몬스터규카츠에 다녀오게 되었어요 :-)
범계몬스터규카츠 메뉴판은 맨 아래에 붙여놨으니
참고하세요ㅎㅎ

 

 

 

 

 

미니불판에 지글지글~
사실은 그냥 먹어도 되는건데 저는 좀 익히는걸
좋아해서리 팍팍 익혔어요 :-)

 

 

육즙이 좀 보이죠?
생강같은거랑 생와사비 올리고 욤뇸뇸
분홍빛 저것(이름몰라여)과 곁들여 먹는데
괜찮더라구요~ 처음 먹어본건데 썩 괜찮았어요ㅎ

 

 

평일 런치에는 정식이 9,900원이네요ㅎ
평일런치 언제쯤 갈수 있을지 쩝

 

 

그외 메뉴들이에요~ 규카츠집이니 규카츠를
먹어보시는게 어떨지 ㅎㅎ 갠적인 추천과 생각입니다ㅎ

 

 

스끼야끼도 파네요~ 샤브샤브 좋아하는데
다음에 가거든 도전해봐야겠네여ㅎㅎ

 

 

범계몬스터규카츠 처음 방문했는데
자리가 많지 않아서 금방 금방 차더라구요ㅎㅎ
하마터면 대기탈뻔 했어요ㅎ
다음에 또 시간 되면 코로나를 뚫고 다녀와볼게요ㅎ
사회적 거리두기 넘 괴롭네요 흑 ㅜ

그럼 모두들 건강한 한 주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