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

안산마라탕 / 마라미방

반응형

 

안녕하세요 얼마전 학교앞에 마라미방 마라탕파는
가게가 생겨서 다녀오게 되었어요 ㅎ
학교는 안산 에리카캠퍼스 한양대이구요ㅎ
정문에 생겨서 다녀와봤어요!

최근 마라탕 너무 자주 먹어서 약간 질린탓에
안먹은지 좀 되었거든요~ 근데도 학교 바로앞에
생겨서 궁금해서 한번 다녀와봤어요ㅎ

 

 

[안산마라탕 마라미방] 메뉴 및 가격이에요ㅎ

학생들위주인듯한 마라미방은 다른곳과 다르게
그람당 1600원으로 저울로 마라탕은 5천원부터
결제가 가능했어요ㅎ 다른데는 8-9천원여서
대딩들이 자주 먹기엔 가격이 너무 사치였는데
여기 마라미방은 착하더라구요ㅎ 사장님 최고

 

[마라미방 / 볶음메뉴와 주류메뉴]

마라쇼룽샤 마라룽샤 같은건가요 ㅋㅋ
티비에서 봤었던 메뉴를 여기서도 볼 수 있다니
언제 먹어볼지 모르겠지만 파는곳 알아냈어요ㅎ

 

 

저는 역시나 이번에도 마라탕으로 선택!
어쩔수 없었던 저의 국물파..ㅋㅋ
마라미방 여기 괜찮네요ㅎ 너무 마음에 들어서
굳이 시내까지 갈필요 없겠어요ㅎㅎ

 

그다음 메뉴는 우육면!
술마신 다음날 먹기 딱좋아보이는 메뉴네요ㅎ
느끼하지도 않고 구수하고 뭔가 간장라멘이
생각나게 되었던 우육면!

 

 다음에도 왠지 저는 마라탕 가볼것 같네요ㅎㅎ
오랜만의 마라탕 방문 후기였습니당 ㅎ
그럼 이웃님들 좋은밤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