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

안산 뽁식당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꿈꾸는리뷰어에요 :-)
이번 한주 계속 먹고만 있어서 폭풍찌고 있는데요ㅎㅎ
어제는 안산한대앞 먹자골목 지나서 다이소 근처에 뽁식당이라는곳에 다녀왔어요! 식당규모는 작은데 1층 2층 이렇게 있어요ㅎ 늦게가면 대기타는곳이에요ㅎ

 

 

 

 

계단을 올라가 2층에 자리잡았어요ㅎ
2층이 뭔가 더 아늑한 분위기이여서 올라갔는데 2층분위기도 영낙없이 분위기좋았어요ㅎㅎ

 

 

 

 

청년쉐프들의 감성식당 [뽁식당]
윤식당의 느낌이 물씬나는데 자리 곳곳에 선인장모양의 아이템이 있어서 반지꼿아보고 그랬는데 알고보니 뽁식당을 알려주는 아이콘이였어요ㅎㅎ 메뉴랑 가격 한번 보세요~
4만원이상 식사를 하면 복권같은걸 준다네요ㅎㅎ다음에 노려봐야겠어요!

 

 

 

 

요즘들어 알콜이 생각나는데 이번에도 마시지 못해서
너무 아쉬웠어요ㅎㅎ 왜이렇게 알콜이 생각나는지~
이런 분위기에 와인하면 참 좋았을텐데 대신 음식이 너무 
맛있어서 싹- 긁어먹었어요ㅎㅎㅎ

 

 

 

 

[뽁식당 / 이불덮은밥 6.0] - 런치5.0
밥위에 고기랑(돼지고기or닭고기) 야채가 덮여져있어서 이불덮은밥인가봐여ㅎ 이름 참 너무 귀엽게 잘 지으신거같아요~ 파스타랑 한식같은 밥이라...근데 되게 찰떡궁합이였어요ㅎ 종지에 오리엔탈(소스고르기)을 부어서 비벼주면 끝이에요!

 

 

 

 

[뽁식당 / 철뽕파스타 14.0]
제가 고른 메뉴에요ㅎㅎ 짬뽕과의 콜라보레이션!
참고로 조개육즙(?)이 가득해서 진짜 엄청 맛있게 먹었던메뉴에요ㅎㅎ 맵기는 신라면정도라고 했는데 막상먹으니 맛있게매운정도였어요ㅎ 저는 국물까지 싹 먹을정도로 되게 마음에 들었던 메뉴 철뽕파스타!!

 

 

 

 

주문서 가격공개!!
지금 포스팅하면서 메뉴사진을 보는데 왜 또 배가 고프죠
ㅜㅜ 완전 확찐자 모드인데 큰일인데 저녁먹지말아야하는데 격하게 땡기네요ㅎㅎ

 

 

 

 

요즘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뽁식당에서도 감염증예방소독을 하고 있었어요ㅎ 그나저나 오복당은 뭐죠ㅎㅎ 다음에는
오복당을 가봐야겠어요ㅎㅎ 그럼 밑에 지도 첨부해놓을게요ㅎ 포스팅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