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

월곶 바오스앤밥스 바오’s & 밥’s

반응형

 

 

 

 

월곶바오스앤밥스 영업시간/
월요일휴무
화~주말 12시~22시 / 브레이크타임 3시~5시

 

월곶바오스앤밥스 오션뷰

 



 

수요일 평일날 수업이 코로나때문에 펑크가 나서
무료해질뻔 했던 평일날 친한 언니랑 같이 차타고
오이도 시흥에 월곶바오스앤밥스에 방문하고 왔어요ㅎ

 

 

 

 

 

월곶 바오스앤밥스 / 코로나 예방차원 마스크필수!
전국으로 퍼진 코로나때문에 입장마저 마스크필수인데요!
저도 이날 마스크끼고 입장했어요 ㅎ

 

 

 

 

 

월곶 바오스앤밥스! 매장 넓고 깔끔해서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코로나 바이러스 끝나면 오이도 자주 놀러갈거같은데
언제끝나려나 모르겠네요~

 

코로나 예방 서로 마스크 끼기!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차원에서 손님 응대시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으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라며 글이 적혀있네요~
방문하는 사람들도 모두를 위해 마스크 끼고 들어가는게 바람직할것같아요.

 

 

 

 

 

오션뷰 바다를 바라보며 맛있는음식을 먹을수있다는
큰 장점이 있다는 바오스앤밥스! 

 

 

 

 

 

매장 깔끔 / 저녁에 오면 오션뷰가 더욱 예쁘다고 했어요.
저는 저녁에 집에 갈거라 점심시간에 왔거든요ㅎ
친한언니가 저녁에 와봤는데 완전 분위기 좋았데요ㅎ

 

 



 

그릇 전시장인가요~ 건강하게 돋보이는 도자기 그릇이

 

 



 

 

[월곶바오스앤밥스 / 키즈존]
푹신푹신해서 밥먹는동안 아이들은 식사마치고
여기서 놀아도 되겠더라구요ㅎ

 

 



 

 

[월곶바오스앤밥스 / 기저귀갈이실 및 수유실]
요기 휴게공간에 문이 있어서 편하게 수유하시면 되겠더라구요~

 

 

 

 

 

이게 뭔가 했더니 바오스앤밥스 도면이였어요~
도면 하나로 이렇게 인테리어 느낌이 확 드네요!

 

 

 

 

 

식물이 군데 군데 있어서 자연친화적인 느낌이 나고 
진짜 비건스타일 식당같았어요! 심지어 메뉴들도 크게 
기름지지 않고 좋았거든요.

 

 

 

 

 

[바오스앤 밥스 이용시간 및 안내사항]
무농약, 친환경 재료를 제공하시는 분들 소개가 되있어요.
제공되는 품목들이 건강해서 아이들과 함께 먹어도 건강할것 같아요~
가족단위로 와도 될것 같구요. 오이도라서 밥먹고 조금만 더 가면 바다가
있으니 놀아도 되구요. 코로나 빨리 가기를!!
아울러 데이트한다면 저녁에 창가에 앉아서 코스요리 즐기면 더욱 좋을듯해요~

 

 

 

 

 

[바오스앤밥스 메뉴 구성]
술한잔하고 싶었는데 차를 가지고 왔어서 아쉽게 술은PASS!!

 

 

 

 

 

[바오스앤밥스]
식전 식후 상관없이 셀프바에서 빵과 샐러드를 가져다 먹을수 있어요.
수제그린페스토, 딸기잼, 우유버터(우유버터 안느끼해요 담백해요)준비되어있고,
오일도 준비되어 있어서 오븐에 구운 빵 디핑해서 먹으면 되었어요ㅎ

 

 

 

 

 

[셀프바 오븐기사용방법]
오븐기 사용시 표시된 화살표에 맞춰놓고(1분) 오븐소리가 나야
구워지는거라고 하셨어요. 중간중간 점원분오셔서 알려주고 가셨어요 :-)

 

 

 

 

 

샐러드도 마음껏 대신 먹을양만큼 퍼서 자유롭게 드시면 되요.

 

 

 

 

 

도자기 접시에 샐러드 얹으니까 너무 예쁘더라구요ㅎ

 

 

 

 

 

[첫번째 메뉴는 계절플레이트'봄' 9.5]

 

 

 

 

 

밥 먹다말고 급 빵 먹고 ㅎㅎㅎ
빵 진짜 너무 괜찮았어요 그냥 샐러드바가 계속 자유롭게 이용가능해서
너무 마음에 들었던것같아요ㅎ

 

 

 

 

 

[두번째 메뉴는 피자 12.0 하몽]이 들어간 메뉴로 시켰어요ㅎ

 

 

 

 

 

[바오스앤밥스 브레이크타임]이 있으니 시간 참고하시구요ㅎ
여름에 다시한번 와봐야겠어요ㅎㅎ 
그럼 월곶 바오스앤밥스 방문후기 마칠게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