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

강남역카페 / 분위기 좋은 알베르🧡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꿈꾸는리뷰어에요ㅎ
오늘은 이른 퇴근후 닭갈비를 먹고 강남역과 신논현역을
활보하다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강남역카페 알베르에 방문하고 왔어요ㅎ
오늘은 3월14일이라 사람 많을거라 생각했는데 코로나때문인지 생각보다 많이 없었어요!

 

 

강남역카페 / 분위기 좋은 까페 알베르 / 티라미수

 

오늘은 화이트데이지만 티라미수 선택! 배터지게 먹었는데
그래도 뭔가 커피랑 티라미수 함께 하고 싶어서 강남역카페 알베르에서 티라미수 시켜봤어요ㅎ 워낙 유명하기도 하고
고급진카페여서 맛도 고급질것같아 시켰어요ㅎ

 

 

강남역카페 / 분위기 좋은 까페 알베르 / 티라미수 / 아이스아메리카노 / 아이스카페라떼

 

강남역카페 알베르 내돈내산 금액공유!
아이스아메리카노 / 5.5
아이스카페라떼 / 6.0
티라미수 / 7.0

 

 

강남역카페 / 분위기 좋은 까페 알베르

 

앉은자리에 마침 예쁜그림걸려있어서 사진으로 남겨보구여~
시켜본 커피와 티라미수 맛봤는데 역시 유명한곳이라 그런지
맛은 훌륭했네요ㅎ 커피도 크게 쓰지 않아서 딱 좋았어요ㅎ
강남역카페 알베르가 얼마나 유명한지...블로그리뷰로만 2005개ㄷㄷ
강남역 가실일 있으시면 한번 들러보세요ㅋㅋ
분위기는 진짜 깡패에여 :-) 굳굳

 

 

강남역카페 / 분위기 좋은 까페 알베르
강남역카페 / 분위기 좋은 까페 알베르

 

기분이 좋아서 ULIKE어플로 셀카놀이 여러번하다가
티라미수 들고 찍찍~ 너무 기분좋았어요ㅎ
코로나 풀리면 다들 저처럼 해맑게 힐링하고 있으시겠죠? ㅎㅎ 그러길 바라며 제발 ㅜㅜ !!

 

 

강남역카페 / 분위기 좋은 까페 알베르

 

강남역카페 분위기 너무 좋아여ㅎㅎ 전에 한번 왔었는데 금액대가 생각보다 다른데와 별반차이 없어서 오고 싶었던 카페였어요ㅎ 마침 앉은자리도 푹신한게 너무 좋았어요ㅎ
오늘 토요일인데 근무도 하고 참 좋은 세상이네여ㅎㅎㅎ
끝으로 힐링하고 집에 가는길에 예스24중고서점가서
[유아를 위한 미술 교육의 통합적 접근]
이라는 책 구매하고 집으로 복귀했네요 :-)

그럼 다들 좋은주말 건강한 주말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