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

강남역무한리필 사계진미 닭갈비무한리필?!

반응형

 

강남역무한리필 / 사계진미

 

 

안녕하세요~ 오늘 이른 퇴근 후 강남역에 닭갈비무한리필이있다하여 방문하게 된 사계진미!!
4시에서 5시쯤 방문한거 같아요~

 

 

강남역무한리필 / 사계진미

 

와우~ 이시간에 1팀빼고 횡~
점심시간이 아니기도 하고 그렇다고 저녁시간도 아니여서
예상은 했지만 너무 사람이 없어서 민망했던곳이였어요.

 

 

강남역무한리필 / 사계진미

 

 

걱정마 살안쪄 ! 강남역무한리필 사계진미 메인닭갈비 코너와 닭갈비 찍어먹는 소스들과 샐러드바에요!
닭갈비 무한리필 ? 살짝 기대가 되었어요~

 

 

강남역무한리필 / 사계진미

 

강남역무한리필 사계진미 생맥주코너는 따로 돈 들어요!
5천원내면 생맥주랑 소주가 무제한 :-) 술 좋아하시는 분들이면 올커니 하고 바로 땡기실듯해요~

 

 

강남역무한리필 / 사계진미

 

닭갈비로도 충분할것 같은데 후라이드치킨이랑 간장치킨이
따로 준비되어 있어서 맛보려고 2개씩 꺼내왔어요ㅎ
닭다리는 안보이죠? 제가 뻑살만 좋아해서 골라온거에요ㅎ
부위별로 다있어요.

 

 

강남역무한리필 / 사계진미

 

닭곰탕 먹을지 안먹을지 몰라서 소량만 처음에 펐어요.
파송송 넣어주고 닭곰탕안에도 닭살이 들어있어요.
저 냄비에 담아서 가져갔어요~

 

 

강남역무한리필 / 사계진미

 

강남역무한리필 사계진미 닭갈비 무한리필이에요!
1인당 14,500원이에요. 시간은 2시간제로운영!!
닭갈비 양념을 좋아하는데 오리지널을 먹어야한다해서
(다른포스팅참고했어요)저도 오리지널로 스타트!

 

 

 

 

강남역무한리필 닭갈비 맞나여;; 삼겹살인줄알았어요ㅎ
끝에부분에 뼈가 있긴해서 조심하게 먹음되는데 몇개만
닭뼈가 붙어있고 나머진 그냥 순살이에요~ㅎㅎ
저는 좀 구워진게 좋아서 좀 더 구워내고 셀프바에서 가져온
디핑소스에 찍어먹어보고 무쌈, 상추, 깻잎 등에
싸먹었어요ㅎ

 

 

강남역무한리필 / 사계진미

 

윤기 좌르르 장난아니네요~
원래 명륜진사** 갈려고 했는데 거기는 2번정도 가봤어서
한번도 안가본 유명한곳을 방문해본 사계진미!
저녁시간이 되니 사람들이 은근히 방문했어요.
코로나때문에 세상 조용한줄 알았는데 역시 강남~

 

 

 

저 푸르딩딩 뭐져 ㅋㅋㅋ 카메라왜이러지 ㅠㅡㅜ
닭곰탕 저녁시간에 맞춰서 새로이 세팅되었길래
양껏퍼왔어요ㅎ

 

 

강남역무한리필 / 사계진미

 

마지막은 원래 볶음밥이라지만 볶음밥할수 있는 철판이 아니여서 냄비에 저만의 스타일로 비벼서 먹었는데 완전 꿀맛이였어요. 닭갈비만 먹다보니 밥이 땡겨서 밥이랑 닭곰탕으로 마무리했네요ㅎ
*간단한 비빔밥 제조법 / 밥+파송송+참기름+김치+상추 끝!

강남역무한리필 사계진미 방문후기였습니당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