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

안양비산동카페 / 아베크누 방문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자기전 꿈꾸는리뷰어에요ㅎ
예쁘장하게 블로그를 꾸며보기위해 애썼는데 생각보다
쉽지 않아 너무 어려워요 ㅜㅜ 글씨체 예쁜걸로 심었는데
어떤부분은 바뀌어지고 어떤부분은 그대로이고 헝헝

그냥 예쁘게 봐주심 좋을것같아요 :-) 
차차 좋아지겠죠 ㅎㅎㅎ

이번 자기전에 포스팅할 내용은 안양비산동카페 아베크누
방문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해요ㅎ 집근처에 카페가 무려3군데나!!
그중에 늘 궁금했었던 카페를 가보게 되었어요~
친구랑 안산에서 밥먹고 안양비산동와서 카페를 갔어요.

안양비산동카페 아베크누
거울앞에서 인증샷 :-) 안양비산동 집앞에 예쁜카페를
드디어 발견했어요!!ㅎ 매번 범계역으로 나가서 귀찮았는데
범계까지 안가두 될 거리에 카페를 발견했어용

 

 

 

카페 분위기 조용하고 책보기 좋은 카페같아요~
책보러 자주 오고싶은데 요즘 코로나때문에 카페도
잘 못가고 그러해서 집앞카페도 간신히 왔어요!

 

 

 

 

사람들 엄청 나죠?? 위에 사진들은 사람들 빠져나가고나서
찍은거에요ㅎㅎ 5월에 이사가는데 예쁜카페를 이제서야
발견해서 너무 아쉬웠어요 ㅜㅜ

 

 

 

 

안양비산동카페 아베크누 메뉴들이에요ㅎ
배불러서 저는 흑당버블티를 먹었어요ㅎㅎ(배부른데 버블티;;;) 친구는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마셨는데 원두 괜찮다고 하였어요ㅎ

 

 

 

 

우와 다양한 메뉴가 많아서 마음에 들었어요~
지난 여름에 와플 많이들 먹던데 전 한번을 못먹어봐서요ㅎ
이번 여름에 이사가기전에 한번 먹고 갈거에요ㅎㅎ!!

 

 

 

와플대신 마들렌 2개에 3,000원하길래 바로 구입!
얼그레이맛이 난다하니 덜 달꺼같아서 냠냠
친구는 다이어트에 배도 부르다해서 구냥 한개 선물로줬어요ㅎ

 

 

 

쿠폰이 필요하면 얘기하라고 하시네요ㅎㅎ
저는 언제 또 올지 모르고 만들었어도 5월에 이사를
가야해서 올일이 크게 없을것 같아 아쉽지만 쿠폰은 포기하려구요 ㅜ

 

 

 

찍구 노는사이 음료를 가져다 주셨어요ㅎㅎ
저는 흑당버블티, 친구는 아이스아메리카노~

 

 

 

I AM NOT PLASTIC 플라스틱빨대가 아니라는점!
예쁜카페인데 심지어 친환경스타일이기까지 하네요ㅎㅎ
안양비산동카페 아베크누 다음에 코로나 잠잠해지면
방문해볼 예정이에요ㅎㅎ 그럼 다들 좋은밤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