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

강릉초당 순두부아이스크림 편의점신상간식🧡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열심히 꿈꾸는리뷰어에요!
요즘 코로나19때문에 외출도 마음대로 못하고
외식도 마음대로 못하고 있어서 너무 답답하네요~

어제는 운동끝나고 잠시 학교 놀러갔었어요~
학교내에 있는 편의점에 가서 아이스크림먹고싶어서
둘러보는데 강릉초당 순두부아이스크림이 있더라구요?
편의점에서 강릉초당 순두부아이스크림맛이라니
뭔가 특이하고 한정판개념으로 보여서 아이스크림
일단 겟했어요!

CU편의점신상 아이스크림 / 강릉초당 순두부아이스크림2,500원(2+1행사)

해당아이스크림은 현재 2+1행사하고 있었어요~
다른 편의점에서도 판매하는지는 모르지만 우선
CU에서 구입했기때문에 강릉초당 순두부아이스크림은
CU편의점에서 구입가능해요 :-)

CU편의점 신상간식 / 강릉초당 순두부아이스크림 2,500원

초당순두부함량이 28%나 들어가 있는 강릉초당 순두부아이스크림 :-)

 

냄새도 맛도 두부두부스러웠어요ㅎㅎ
강릉초당 순두부아이스크림을 편의점에서 먹어보게 될줄
몰랐어요. 강릉놀러갔을때 순두부아이스크림대신
흑임자 아이스크림을 먹었어서 순두부궁금하긴했었는데
이렇게 편의점에서 맛보게 되었네요ㅎㅎ

2+1행사해서 5천원을 지불했으니 1개당 2,500원이죠?
가격대가 은근 비쌌지만 한정판일듯한 강릉초당 순두부아이스크림
잘 먹어보았습니당ㅎㅎ 아이스크림인데 고소한맛이 일단
괜찮았어요ㅎㅎ 특이하고 좋았던 아이스크림!

강릉초당 순두부아이스크림 후기였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