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

중앙역 마라탕 / 안산 마라공방 방문후기!

반응형

중앙역 마라탕 마라공방 방문!!


안녕하세요 꿈꾸는리뷰어에요.
최근에 계속 마라탕에 푹 빠져있어서 어딜가나 꼭
마라탕을 먹었는데요~ 이제는 그만 먹어야겠어요ㅎ
진짜 이러다 질려서 안먹을것 같아서요ㅎㅎ

어제 방문한곳은 안산 중앙역에 위치한 마라공방을
다녀왔어요. 이전에 판교점으로 한번 다녀온 기억이
있어서 그때의 기억으로 안산중앙점에도 있길래
다녀오게 되었어요 !!

 

 

중앙역 마라공방 / 마라공방 고잔점
영업시간 / 매일 10시 30분~22시30분

 

입구에 마라공방 핑크빛으로 맞이해주니 산뜻하게
방문했어요 :-) 완전 젊은층 스타일~

 

 

안산 중앙역 마라탕 마라공방 입구에 야채바구니랑
바구니에 넣을 마라재료들이 준비되어 있어요~!
판교점과 동일하게 입구에 재료가 비치되어 있네요.

 

 

안산 중앙역 마라탕 마라공방 곳곳에 이용사항같은게 있으니
처음 방문해보신다면 참고해보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안산 중앙역 마라탕 마라공방 소고기랑 양고기 각100g씩 3천원이에요.
저는 양고기로 선택! 소고기도 좋은데 양고기는 뭔가 더
고기가 부드러워서 좋아요.

 

 

판교점에서 봤는지 기억이 안나지만
오징어 베이비랑 쭈꾸미가 있네요~
넣고 싶었지만 정확하게 판교점과 비교하려고
넣진 않았어요~!

 

 

비교적 깔끔한 매장이에요.
2인석도 있어서 혼자 먹으러 와도될법해요.
잘 기억해두었다가 가끔 혼자 와야겠어요ㅎ

 

 

마라소스

판교점 마라공방은 몰르겠는데 안산 중앙역 마라탕 마라공방은 소스가 있어서 셀프로 제조하면 되구요 소스만드는 레시피 붙어있어서 보고 그대로 하면 되겠어요~

소스에 디핑해서 먹으면 마라의 깊은맛을 느낄수 있다네요?
마라매니아라면 소스 만들어서 먹는게 더 좋겠어요.

 

 

마라탕

짜잔~ 안산 중앙역 마라탕 메인메뉴 등장했어요ㅎ
뭔가 이때부터 판교랑 비교가 되었던것은 판교점에는
메뉴가 나오는순간 마라의 향이 장난아니게 풍겼는데
안산점은 마라의 향이 약했어요.

기분탓인지 모르겠으나 맛도 향도 판교에 비해
약했어요. 마라 처음 접하시는 분들이라면
입맛에 맞을지도 몰르겠어요 :-)

판교는 진짜 강해서 전 엄청 놀랐거든요ㅎ

 

 

꿔바로우 소

마라공방의 매력이있다면 꿔바로우(소)가 있다는것?
다른 마라탕 파는곳은 제가 갔던곳같은경우 꿔바로우가
없어서 늘 아쉬웠거든요. 그래서 밥시켜서 먹고 했던...ㅎ

 

 

밥은 셀프! 물도 셀프!

안산 중앙역 마라탕 마라공방 밥은 셀프!!
마라탕에 밥 궁합 잘 맞아여ㅎㅎ 밥땡기면 밥 셀프로
얼마든지 드시면 될것 같아요!

안산 중앙역 마라탕 마라공방/고잔점
지점은 고잔점이지만 위치는 중앙동에 있으니
지도 잘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총 평점 / 개인적으로 판교가 더 좋은듯해요.
제가 기대했던 맛이 안산점은 되게 약했어서
판교가 훨씬 낫겠다 이게 저의 개인적인 평입니다.
사람은 많았으나 저 개인적인 생각이므로 그냥
보시기만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