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

안산한대앞카페 / 골드리트리버가 있는 생활관카페🧡

반응형

소소가 있는 생활관카페 골드리트리버 아주 귀여운건 비밀💚

 

 

 

 

 

[ 안산한대앞카페 / 마을상점생활관 ]
영업시간 매일 12시~밤22시까지
(목요일 휴무)

 

안녕하세요 오늘도 꿈꾸는리뷰어에요.
어제 너무 무료한것 같아 그나마 코로나가
많이없는? 안정된? 안양-범계-과천 이일대가
아닌 안산은 그래도 청정지역인거 같아서
저녁에 안산한대앞카페 마을상점 생활관에
다녀오게 되었어요.

저녁으로 탕화쿵푸에서 마라탕을 먹고(포스팅기재해봤어용:-))

2020/01/22 - [나만의먹스토리] - 한대앞역맛집 / 탕화쿵푸마라탕 마라탕먹고왔어요:-)


포스팅을 위해 카페어디로 갈지 검색하다가
근처에 책도많고 마치 서점같은 분위기의
카페를 찾았어요. 거기가 바로 오늘 포스팅할
마을상점 생활관이에요.

 

 

 

안산한대앞카페

 

 

안산한대앞카페 생활관 메뉴판 그리고 가격!!
참고하세요~
*뱅쇼는 시즌메뉴이고 지금은 판매안한다고 해요!

 

 

 

 

메뉴 / 가격

 

 

마라탕을 많이 먹고와서 빵같은 디저트를
못먹어서 그냥 커피로 대신했어요ㅎ
전반적으로 가격대가 착해서 너무 좋았어요.
심지어 커피도 괜찮았어요!

 

 

 

 

메뉴 / 가격

 

 

개인적으로 생활커피 추천 :-)
혹시나 안산한대앞카페 갈일있다면
생활관가셔서 생활커피 한번 드셔보세용!

 

 

 

 

메뉴 / 가격

 

 

그리해서 시킨메뉴는 달달한 소소커피1잔과
생활커피1잔! 이렇게 주문했어요.

 

 

 

 

마을상점 생활관 단체석

 

 

안산한대앞카페 마을상점생활관 단체석자리도 있어요.
커피 시켜놓구 마침 사람들도 없어서 구석구석
구경했어요 :-)
간만에 빈티지스럽고 공부도 잘될것같고
작업도 잘해볼만한 카페를 찾아서 더욱 신났어요ㅎ

 

 

 

 

마을상점 생활관

 

 

엄~청 큰데 포인트될곳 위주로 인증해봅니당!
서점으로도 운영하고 있는 이곳은 책을 보고 살수있어요 :-)
그리고 저기 테이블 밑에 보라색 쿠션은 생활관 마스코트
'소소'가 쉴 수 있는 침대에요~

 

 

 

 

마을상점 생활관

 

 

한쪽켠에는 꽃꼿이를 사장님께서 좋아하시는지
아니면 꽃꼿이교육도 하시는건지(이건 제가 못물어봤네요)
화병이랑 꽃들이 가득했어요~

 

 

 

 


방문했던 날 사장님이 장미 2송이 선물해주셨어요ㅎ
어찌나 예쁘던지~감사합니당:-)

 

 

 

 

책구입 가능한 마을상점 생활관

 

 

책이 너무 많아서 다음에 갈때는 좀 일찍가서
어떤책이 있는지 구경좀 해보려구요 :-)
아직 커피가 나오지 않아서 윗층에 뭐가 있는지
궁금해서 올라가봤어요ㅎㅎ 참 화장실은 카페안에
있어서 더 마음에 들었어요!

 

 

 

 

마을상점 생활관

 

 

이름도 적혀있고 금액도 적혀있고~이게 뭐지?
했는데 알고보니 생활중고이더라구요.
아나바다처럼 집에서 사용하지 않는 쓸만한 물건을
이웃에게 팔거나 기부를 할 수 있다의 의미로
사장님께 연락하셔서 얘기를 하시면 되더라구요.

*팔 때는 직접 적정한 금액을 매겨 한 달간 판매를 할 수 있고,
기부를 하면 필요한 이웃이 고마운 마음으로 잘 가져갈수 있게
도와주신다고 하시네요.

보통의 카페가 아닌 서점이면서 아나바다이면서
힐링을 하는 카페였어요. 테마도 있는 카페라 너무 마음에 쏙!

 

 

 

 

마을상점 생활관

 

 

아가옷도 있구요 가방, 악세서리, 성인옷 등등
다양하게 있었어요. 심지어 골프채도 있었구요!
한참 구경하다가 커피가 나와서 1층으로 다시 내려갔어요~

 

 

 

 

생활커피 & 소소커피

 

 

와우 빨대가 플라스틱이 아니였어요.
저도 모르게 무의식적으로 빨대인줄 알고
휘어지게 했는데 움직이지 않아서 보니까
안휘어지는 이유가 있더라구요ㅎ
이것또한 낭비를 하지 않기위해 세척도
가능한 빨대를 사용하고 계시는 착한사장님 :-)

 

 

 

 

마을상점 생활관 마스코트 / 소소

 

 

소소 안녕? 이름은 소소라고 했어요.
나이는 3살이라고 했구요ㅎ
카페문을 열자 소소가 반겨주더라구요ㅎ
순하고 물지도 않고 역시 리트리버는 착한아이:-)
안산한대앞카페 마을상점생활관 마스코트 보러도
올것 같아요ㅎ 간만에 너무 좋은 카페를 찾게되서
너무 좋았던 하루로 마무리한것 같아요~

안산한대앞카페 / 마을상점 생활관 총점!!
커피맛 : 훌륭해요
가격대 : 완벽해요
분위기 : 더없이 좋아요
*안산한대앞카페는 이제 마을상점 생활관으로 갈것같아요ㅎ

오늘도 코로나때문에 생활이 무료하셨을텐데
저의 포스팅으로 무료함을 달래셨기를 바래용 :-)
남은 주말도 건강하게 보내세요^^~

영상은 본 포스팅의 생활관 2층모습이에요:-)

https://youtu.be/9E-h0QQtYiQ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