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

서울최초빵집 / 우리나라에서 가장 오래된 빵집 [태극당]

반응형

 알고보니 모나카 아이스크림이 유명했네요~
그러나 저희는 아이스크림말고 빵집으로
유명한 곳이오니 빵만 사봤어요!

 

 

[ 태극당 영업시간 ]
매일 오전8시~오후10시 30분
명절 당일 휴무!

안녕하세요 오늘은 조만간 이사갈 예정인
서울집에 방문하였다가 집에 가는길에
우리나라에서 가장 오래된 빵집이라는
“태극당”에 다녀오게 되었어요~

서울최초빵집 태극당의 위치는 전철역
동대입구역에 하차해서 2번출구앞에 바로
있어요~ 대중교통으로 와도 괜찮은 빵집같아요ㅎ

저는 오늘 어쩌다 집에가는길에 부모님이 여기 태극당
유명하다고 알려주셔서 집가는길에 잠깐 들려본거에요~

 

 

서울최초빵집 태극당 건물부터가 아주
으리으리한데요~ 무려 4층건물?!
태극당 인증샷 찍을때 몰랐는데 맨위에
태극당 표시가 되있는걸 사진보고 알았어요ㅎ

그냥 입구를 잘 찍으려고 했던건데 사실은
4층높이에 있는 마크가 더 중요했다는것...!

 

 

 

 

태극당 동국대 학생증 제시하면
전제품 10%할인이라니 좋겠다...
학교앞이라 학생들 바글바글할텐데
학생찬스가 부럽다는걸 오늘 모처럼 느꼈네요 :-)

서울최초빵집 태극당은 라인프렌즈랑
협업? 협약? 암튼 라인캐릭터가 있더라구요~
처음에는 태극당 무늬인가? 하고 봤는데
라인캐릭터였다는~

 

 

 

 

사진에 담아오기가 힘들정도로 매장이
어마무시하게 컸어요. 빵의 종류도 어마어마하게
많았구요! 일일이 다 못담아서 너무 아쉬웠어요~
역시 서울최초빵집답게 건물도 빵의종류도
매장넓이도 어마무시했어요!

 

 

 

 

샹드리제가 곳곳에 있어서 매장이
더욱 고급져 보였던거같아요ㅎ
이제 5월되면 태극당과의 거리가
조금은 가까워져서 세미나 갈때나
중요한 모임갈때 기념으로 빵 사서
가기 좋을것 같더라구요~

 

 

 

매장이 안쪽에도 있었어요~ 하마터면
모르고 그냥 집에 갈뻔 했는데 장난아니죠?
코로나인데불구하고 이렇게 사람이 많다니ㄷㄷ
저희도 그냥 집에갈까 어쩔까 하다가
빵만 후딱 사고 나가자 해서 잠깐 들린거긴한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엄청 놀랐어요!

 

 

 

 

엄마말로는 서울최초빵집 태극당의 베스트
대복떡이 인기가 가장 많다고 했어요ㅎ
진짜로 베스트였네요~ 찹쌀떡인데 좀더
크고 안에 견과류가 가득있어요~
저희도 이거 하나랑 다른 빵종류 2-3개정도
사들고 집으로 갔답니다 :-)

 

 

 

 

핫 들고 찍겠다고 한건데 이렇게 한쪽으로
쏠려버리는 대복떡🧡
저녁에 마라탕 먹을생각에 대복떡은
인증샷만 남겨놨어요ㅎ 일요일에는
하루종일 집에 있을거니까 먹어볼거에요 :-)

오늘 이사갈 예정인 서울집 구경도 하고
(6월부터는 한강시민공원에서 눈누랄라🧡)
용산구경도 하고 근처 빵집가서 서울최초빵집
태극당도 구경하고 집으로 복귀했네요!

서울최초빵집 / 태극당!!
포스팅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