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케아 강아지인형 알고보면 인기템?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꿈꾸는리뷰어입니다🧡💛
오늘은 제 침대에서 열심히 뒹굴거리고 있는
이케아 강아지인형 요녀석을 리뷰하고자해요😘

이케아 방문하면 꼭 구입한다는 물건 중 하나가
귀여운 인형이라는데 강아지를 제일 많이 구입하고
다음으로는 상어인형을 구입한다할 만큼 이케아 인형이
인기템이라네요!!

더불어 이케아에서 구입한 인형을 가지고
설정샷 덕질 등등 되게 코믹적인 장면을 연출
시켜본다하여 저도 도전해봤네요..
하라는 공부 잠시 접어두고 뭔짓을 했는지🤣

이케아강아지인형/대형 19,900원
덕질 누구나 하고 있어서 저도 한번 해봤어요.
되게 유치하고 정서지능 낮아보이지만 설정샷
찍는데 은근 웃기고 되게 기분이 좋더라구요~

이케아 강아지인형

침대에 늘 항상 누워있던 이케아 강아지인형..
강아지를 워낙에 좋아해서 어쩔수 없이 바로 구매를
해버렸는데.. 침대에 놓으니 장점중에 하나가
자다보면 뒤척이다가 벽에 다리를 부딪쳐서 멍이
들거나 하는 경우가 있었는데 강아지가 막아줘요...

웃기죠😭 웃기지만 잘 막아줘서 다리에
멍이 이제 없어요 :-)

그리고 또 한가지는
마치 죽부인마냥 안고 자면 되게 꿀잠각이라는것..
베개로도 훌륭한 이케아 강아지 인형 추천템💛💙❤️
아울러 되게 뽀송하고 폭신해서 아가들이 좋아하는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이케아 강아지 인형

그렇게 저도 강아지인형으로 덕질좀 했어요.
보시다가 너무 어이가 없으시면 안보셔도 되여ㅜㅜ
컵들고 과연 무엇을 할까...

정답은 영상보기

참 쓸데없는 일이죠. 제가 뭔짓을 하고 있는건지 참
그럼에도 계속 저의 덕질은 계속 되었구요.
은근히 인형사이즈가 커서 의자에 잘 앉혀지더라구요.

이케아 강아지 인형

영상보는 강아지

저만 이렇게 덕질하는건 아니죠? 다들 한번씩
하던데 네이버에서 보니까 생각보다 많이
계시던데... 은근 재미나요💚

실제 댕댕이대신 대리만족중이네요.
셀제 댕댕이들이 이케아강아지 시기질투까지
한다네요ㅋㅋ 유명한 짤도 있어요~

이케아 강아지 인형

그나저나 멍멍아 공부안해?
나는 왜 멍멍이 바라보지...? 안봐도 되는데 크흡
책상뺏겨서 그렇군...!!

 

그래서 언제까지 영상볼거니...?
공부안할거니...? 3월에 시험있는데
계속 그렇게 영상보면 안될거같은데..
그럴줄 알고 학습을 좀 했지만 그래도
영상은 거기까지 보는걸로 하자 멍멍아

막상 침대에 눕히면 등지고 자서 안보는데
아무리 인형이래도 잘해줘야겠어요....
제 무릎 지켜주니까요...저처럼 잘때
온순하지 못해서 벽에 몇번 부딪쳐서 멍들고
그러신다면 이케아강아지인형 추천해볼게요ㅎ

확실하게 도움많이 되요.

이케아 강아지 인형

이번엔 책보는척 해봤어요.
이자세마저 귀여울수가..
멍멍아 열공하렴 나는 이제 잘거야..
주말인데도 열일했단말이지

가끔 성인도 인형가지고 놀면 힐링할수있어요.
인터넷에 검색 아무생각없이 서칭했는데
역대급 웃긴 사진도 많고 장난아니더라구요.

저는 그정도에 끼지도 못할 덕질이지만
여기까지 최선으로 한것 같네요ㅎ

이케아 강아지 인형

내일도 열심히 열공할 예정인데
멍멍아 나대신 좀 많이 봐둬
비록 나에게 전달은 하지 못하겠지만
일단 봐둬 :-)

이케아 강아지 인형 사이즈은 작은거 큰거
딱 2종류로 나뉘어지고 둘다 인기템이에여~
혹시나 사촌동생들 조카 어린아이들 선물한다면
굉장히 좋아할 아이템이니 본문에 제가
금액 같이 기재해 놨으니 혹시나 구매하실거면
가격 참고하시고 구매하세요ㅎ

주말에도 출근했더니 너무 피곤하네요ㅠㅠ
남은 주말 행복하게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