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안산한대앞역필라테스 그룹수업듣구왔어요~ 인생필라테스1일차

반응형

한대앞역 필라테스 [코마네치 필라테스]
평일 9시~22시까지!

 

안녕하세요~ 오늘도 꿈꾸는리뷰어에요.
어제 생각만 하고 있었던 필라테스를 배우고 왔는데요.
필라테스 가격만 보다가 어제 결국 상담받고
운동을 하고왔어요.

중학생때부터 엎드려자던 습관이 있어서
이후로 쇼핑을 2시간이상 하거나 짧게는 1시간동안 걸어
다닐때 허리통증이 올라와서 급피로감을 느꼈는데요.

이제는 돈도 벌고 건강도 챙겨야 하는 나이가 되다보니
더이상 미루지 않기로 했어요.

마침 친구가 다니는 필라테스라 더욱 다행이였어요.
정작 운동할때 시간이 달라서 만나지는 못했지만~

안산한대앞역필라테스 / 코마네치 필라테스
필라테스라는 운동은 기구 및 소도구를 이용하여
운동하는 운동법인데 몸을 바른자세로 유지시키게
균형 및 근력향상에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궁금해서 검색해보니 알려주네요.

이렇듯 필라테스를 하면 저의 굳어진 자세와
불편했던 허리에 근력을 채워주고 몸매를
예쁘게 관리해줄수 있도록 하는 운동인것 같아요!!

 

 

코마네치기구필라테스는 안산 한대앞역 앞에있는데요.
(위에 지도 첨부해봤어요 혹시나 관심있으심 봐보세요~)
운동가는날은 월요일 또는 목요일로 주1회 하기로 했어요.
마침 안산으로 일가는 날이 월/목이여서
한대앞역 필라테스를 가게되었어요~

 

 

한대앞역필라테스 / 코마네치 기구필라테스
운영시간은 평일 월~금 시간은 오전9시부터 밤10시까지!!
늦게까지 하니 저같이 일하는 직딩들도
다닐수 있는시간이였어요.

주말 혹은 공휴일은 쉰다고 하니 방문전 확인해보세요~
그리고 상담은 전화로도 가능하구요~

전화없이 방문했을때 예약제라 자리가 없어서
운동은 못하더라구요~ 이점 참고하셔서 방문하시기전에
꼭 전화는 해보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선생님들 이력이 탈의실 가는방향에 있어요.
필라테스 하시는 쌤들 전부 멋지셔서 저도 언젠간
필라테스 선생님처럼 건강한 바디가 되어 있겠죠?
(희망 희망X100000000)

한대앞역필라테스 코마네치필라테스에서 필라테스 하기전에
했던 운동은 개인PT그리고 요가 그리고 홈트 이렇게 밖에 
안해봤어요~ 그러나 운동할때만 열심히 하고 안할때는
열심히 놀아서....지방이 올라오는 그런
하찮은날도 있었죠ㅜㅜ

어쨌든 이제 나이가 32살이 되서 도저히 안되겠다
이렇게 있다가는 건강도 몸매도 다 잃을것같아서
결국 운동하러 갔다왔는데 운동효과가 아침에
장난아니게 나타나더라구요...출근못할뻔했어요 !!

 

 

한대앞역필라테스 운동시간8시였는데 비어있는 틈을 타
사진을 찍어봤네요~ 언젠간 여기있는 기구이용해서
운동할 수 있겠죠? 시간이 달라서 언제듣고 하느냐에 따라
선생님도 운동도 달라서 참고하셔서 예약을 해야되겠더라구요~

 

 

필라테스를 처음 하러온 저에게는 이 운동기기는
대체 뭔가? 아리쏭하였던 기구였어요. 이기구...어제 만났죠.
생각보다 할만하다? 했는데 오늘 아침되니까
삭신이아주 쑤셔서...

운동 제대로 했던거 같더라구요.

8시에 운동했는데도 사람이 가득차서 예약을
빨리해야겠더라구요.
그룹필라테스인데도 한명씩 티칭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최대한 안썼던 근육을 사용할 수 있게끔
기구를 이용하여 전신사용을 했는데요. 

어제 하루 경험한 바로는 확실히 필라테스 잘 한것같구요.
지금 자세를 바로잡지 않으면 나중에 더 많은 돈이
들것 같았어요. 집에서 홈트, 홈요가 등등 생각보다
쉽지 않았던 저였기에...
어제 한 운동은 저를 한층 더 발전되게
도와주었던 것 같아요.

 

 

8시가 될때까지 배를 가려본다며 공을 앞에 두고
인증샷 한번 찍어봤네요ㅎ 필라테스하면 필라테스 운동복에
신경을 많이 쓰실텐데요~ 너무 예쁜거 신경쓰지 않으셔도
되구요. 저 입은 레깅스 롯데몰에서 되게 싸게
18,000원주고 샀구요.

위에 입은 티는 탑텐에서 샀었던 발열내의블랙입었어요.

필라테스 강사가 아닌이상 편하게 운동복 입으시면 되구요.
근데 좀 붙는거 입으면 좋았던게 자세를 정확하게
알 수 있어서 좋았어요. 만약 헐렁한 티를 입었다면
티 또는 바지, 헐렁했다면 저의 자세를 정확하게
관찰하지 못했을거에요.

한대앞역필라테스 코마네치기구필라테스 1일차
운동후기 리뷰마칠게요^^

이번 새해 다짐했던 목표 하나씩 이루고 있으니
성취감 장난아니네요~
몸도 마음도 건강해야 코로나도 이길수 있을거같아요!!
다들 불금 잘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