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유니스의정원 스모어만들기체험

반응형

유니스의 정원 영업시간
매일 11시30분~22시까지!

유니스의 정원 포스팅만 이제 마지막3번째꺼인데요.
이번꺼에는 레스토랑에서 밥먹고 마시멜로우를 받은걸
카페로 가져가서 스모어만들기 체험을 했는데요~

그리고 거대토끼 찍어서 받은 선물까지 공개하고자해요!!

실내정원안에 들어오셔서 정원 구경하다보면
카페들어가는 입구가 있어요~

들어가시면 매장에 빵코너가 있는데 거기에 따로
스모어 패키지가 판매하길래 바로 구입!!

 

 

스모어 셋트 / 마시멜로+초콜릿+비스킷 (3,500원)
2명이서 가면 한사람당 스모어 2개씩 먹을수 있어요.
샀으면 바로 외부로 이동하면 되는데요~
스모어 굽는 전방에 닭들과 살아있는 토끼들을
구경할수 있어요.

 

 

여기있는 막대기는 그냥 막대기는 아니에여~
아이들이 위험하게 가지고 놀지 않도록 주의부탁드린다는
문구가 있죠? 끝이 뾰족하여 자칫 잘못하다가는
큰일날수 있어요. 사용전 막대기를 들고서
숯불이 있는데로 가져가시면 되요.

 

 

이미 한팀이 굽굽하고 있네요.
저희도 같이 굽굽하였어요~ 스모어 먹기전에는 몰랐는데
먹고 나서 알겠더라구요~ 너무 맛있음!!

 

 

모르는 사이지만 이렇게 사이좋게 굽굽하고~
차곡차곡 크래커랑 초콜릿을 샌드해서 먹음되여

 

 

다 구워진 마시멜로의 모습!!
버섯같기도 하고 좀 예쁘게 구워졌다면 좋았을건데
첫번째한거라ㅎㅎ 굽는사람 완전 애썼으니 토닥토닥~
그래도 맛은 너무 일품이였어요.

 

 

저렇게 크래커 사이에 마시멜로랑 초콜릿한개를 같이
넣고 열감에 의해 살살 눌러주세용

 

 

살포시 눌르다보면 마시멜로 안에 크림같은게 흘러나와요.
뜨거울수있으니 조심히 눌러주세요~!!

 

 

완전 납작해진 스모어 완성되었네요~
날씨가 너무 추워서 더욱 맛있게 먹었던 스모어에요.

카페에서 스모어만들기체험이라 너무 굿아이디어인듯해요.
더불어 아이들이 되게 좋아해서 아빠가
그리 열일하시는 분도 계시고~

근처 갈곳이 없다하면 안산 유니스의 정원으로
놀러가심되요. 맛있는것도 먹고 실내정원 들어와서
식물 구경도하고 외부에 나가서는 살아있는
동물친구들도 만나고~

카페와서는 따뜻한 음료에 스모어까지!!
알차게 보낼것 같아요~

 

 

빵 종류도 다양해서 음료랑 같이 배부르게
배채울수도 있을것 같아요~
빵도 맛있나봐요 많이들 드시더라구요. 
궁금했지만 너무 배불러서 저는 패쓰!!

 

 

천장마저 너무나 가든틱한 카페였어요.
유니스의 정원 안왔으면 어쩔뻔했는지... 심지어 여기는
사진촬영도 가능한가봐요. 대신 미리 연락해서
협의후 진행하면 될 것 같아요.

 

 

위에서 카페랑 스모어 체험 후 봐두었던 제품을 사려고
매장에 왔어요. 매장은 실내정원 1층에 있어요.
식물분양하는 입구에 보면 매장있을텐데 거기로
들어가심되요~

 

 

비누부터 입욕제, 바디제품이랑 스킨로션 등등
다양한 제품을 팔더라구요~
돈만있다면 쓸어가고싶은데 그게 참 아쉽네요.

연초라 그런지 많이 세일하더라구요~
저는 그냥 적당하게 캔디 하나랑 허브티2개 샀어요!

 

 

아이들과 같이 오셨다면 아이들이 좋아할 장난감들이
가득해서 부모님들 등골휘어지는 소리가 ㅜㅜㅜ
지갑열리는 소리가....조심하세요^^ 미리 알려드릴게요.

 

 

생각보다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장난감이 꽤 많죠?
유니스의 정원에 오신다면 바로 정원으로
올라가시는게 좋아요.
그냥 앞만 보고 직진하심됩니다ㅎㅎ

 

 

병에 들어있는 허브티도 있지만
저는 팩에 들어있는걸로 샀어요.

 

 

플라워소주잔 너무 특이해서 담아봤습니다.
소주마실때 예쁜꽃 봐서 자꾸 손이 가겠는데요~?

 

 

요기 반려식물 파는 곳 입구가 바로
매장이니까 참고하시구요.
만약 식물입양하실거라면 로즈마리 어떠세요?ㅎㅎ

저는 다음에 꼭 로즈마리 사서 집에 와서 키우려구요~

허브는 식용도 가능하다하니 레스토랑에서 먹은거처럼
감자에 허브넣구 요리하려구요ㅎ

 

 

중앙일보에서 나왔을 정도로 유명했었나보더라구요~
듣기만 했었지 이정도일줄은 몰랐는데
인생 정원이 되겠어요~

 

 

저녁에 온다면 더욱 예뻤을것 같은 유니스의 정원!!
저희는 점심에 와서 그리고 너무 추웠어서
저녁까진 무리였어요. 뒤에 대형토끼 보이시죠? 

대형토끼 찍어서 SNS에 해시테그하여 올리시면
선물받으실수 있으니 미리 참고하세용

 

 

은근 컬러링 엽서 그림예쁘고 장수도 은근 주더라구요~
안받으면 섭할것 같아서 받았는데 잘 받은거 같아요ㅎ
유니스의 정원 다음에 또 갈거에요ㅎㅎ

유니스의 정원 3개나 되는 리뷰를 썼는데 어떠셨나요?
안산에 이렇게 큰 정원은 처음봐서 기억에 남을것 같아요.
조만간 또 갈래용ㅎㅎ 그럼 리뷰마치겠습니당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