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노브랜드 다이어트차 연자육담은 호박팥차🧡

반응형

안녕하세요 꿈꾸는리뷰어에요 :-)
요즘 코로나 때문에 외출을 자제해야하는 시국에
출근은 자제하지 못하여서 아침부터 출근도장찍고
직장과 근거리에 있는 노브랜드에 다녀왔어요.

노브랜드가 가깝다보니 간식이랑 차종류를
은근 많이 사재기했었는데요. 이번에 구입한 것은
'다농원 연자육 담은 호박팥차'라는 20개의
티백이 들어있는 침출차를 샀어요.

아직 레몬밤티도 많은데 왜이렇게 차를 종류별로
사재기를 하는것인지 알다가도 모를일이지만~
그래도 구입하게 된 계기가 있다면 호박팥차의
명칭을 보고 다이어트와 연관되어 있어서 구입한거에요.

 

 

 

노브랜드 / 다농원 연자육담은 호박팥차

노브랜드에서 지금 행사로 1+1하고 있어서 구입했어요.
금액은 7천원대였어요. 1봉지에 티백이 20개들어있어요.
사무실에서 늘 커피만 마셨는데 커피보다는 건강에 좋은
차가 좋지 않을까 싶어서 구입하게 된거에요.

하지만 커피를 결국 사긴했어요.

콜롬비아블렌드 커피백 40개 들어있는거 같이
구매해버렸네요:-) 혹시나 노브랜드 가게되시면
콜롬비아블렌드 커피백 추천해볼게요ㅎ

내리는거 필요없이 뜨거운물에 그냥 티백 던져놓기만
하면 끝이거든요 :-)

 

 

 

 

다농원 티백이 20개가 들어있는것을 확인해 볼 수 있어요.

다농원 연자육 담은 호박팥차 / 원재료명
팥60%(국내산), 호박30%(국내산), 연자육10%(베트남산)

연자육은 왜 국내산이 아닌지 궁금했지만
베트남에서 연자육 많이 키우나보다 하고 크게
신경쓰진 않았어요. 그렇다면 각 원재료의 특징을 본다면

팥은 지방 내 축적을 억제하고 지방생성을 감소시켜준다고 해요. 또한 지방세포분화를 억제하는 것으로 알려진 식품이라는데요. 

그래서 팥을 우려서 마신다면 간의 지방을 빼서
지방간에 도움을 주는 아주 유용한 제품이라고 하네요.

것보다 팥차를 마시면 간에 있는 지방과
복부에 있는 지방을 분해시켜주는 효과가
있다고 하니 당연히 다이어트 차라고 불릴만큼
팥의 효능이 분해효과에 좋다고 하네요.

 

 

그렇다면 호박은 어떤 효과가 있는지도 볼게요.
호박을 우려서 마시면 머리를 좋게 해주고 혈압도
낮춰준다고 하네요. 또 위장이 약하거나 당뇨, 비만 등에
좋다고 하며 가장중요한 붓기를 빼주는데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연자육은 독소배출에 좋다고 하였으며
아울러 암도 예방하고 면역력을 키워주는데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이렇게 좋은기능을 가지고 있는 제품이 3개나 있어서
건강하게 다이어트에 좋은 침출차인것 같아요.
1봉에 티백이 20개나 들어있으니 총 40티백이나 있는데요.
열심히 건강하게 살빼보도록 오늘도 최선을 다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