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결콜라겐 롭스행사때 구입한 후기

반응형

오늘은 얼마전 롭스행사할때 구입했던
결콜라겐 구입후기를 해볼까해요.
이제 30대가 넘으니 관리가 가장 필수인게 땟깔..
즉 피부를 관리하는게 생각보다 쉽지가 않아졌어요.
돈만있으면 샵가면 되겠지만 그렇지 않으면 집에서
홈케어한다는게 솔직히 쉬운일은 아니잖아요~

그래서 작게만이라도 피부를 지켜보기위해
콜라겐을 사봤어요. 하루에1~2포 복용하라고 하는데
저는 평균 하루한포 챙겨먹고있네요.
맛은 레몬맛이고 가루여서 목에 걸릴수있으니
한포털어넣구 물로 넘김해도되구요^^

 

 

핑크케이스에 들어있는 결콜라겐은 총 60포이고
한포씩 먹으면 2달치가되고 2포씩 먹으면 한달이 되겠죠? 콜라겐 집에서 츄어정으로도 있는데 이번에는
가루로 한번 접해보고 있어요ㅎ 

포장이 낱개포장되어 있고 슬림해서 가방에 쏙~
넣고 나가도 되겠어요. 평균 하루 한포 먹고있지만
두포씩 먹어보도록 해볼게요. 피부가 점점
안좋아진다는것을 트러블이 한번 생기면 피부재생이
잘 안되기도하고 심지어 트러블이 점점 올라오는게
피부속이 사막화가 된거여서 더욱 올라오더라구요ㅜ

그래서 콜라겐을 먹으면 그래도 피부재생하는데
도움이 되지 않을까해서 구입해보았어요.
그렇다면 콜라겐의 장점에는 무엇이 있을지 알아봤어요.

 

 

콜라겐은 피부건강을 지켜주는 주요성분이라고 하네요.
탄력과 수분을 유지하는것 역시 피부를 강화하는 역할도
콜라겐이 도와준다고 하네요.

그로인해 피부노화를 늦출 수 있다고 하네요ㅎㅎ

또 관절통증완화에도 도움이된다네요? 이건 몰랐어요~
그리고 뼈손실방지도 도와주고
근육량증가, 심장건강증진에 도움을 준다고 하는만큼
콜라겐이 피부말고 다른것에도 이점이 많다는것이
놀라웠어요. 콜라겐의 장점에 대한 내용은 인터넷
허브줌 라이프에서 찾아본거에요 :-)

 

 

어쨌든 결콜라겐 역시 롭스에서 행사하여서 구입한거였어요.
행사의 득템이라고 해야하는지~ 저번 다이어트커피
구입할 때 같이 구입하였거든요.

저분자피쉬콜라겐이랑 비타민C가 들어있어서
촉촉하고 생기있는 피부가 되게끔 도와준다고 하네요!
피부가 너무 칙칙하고 지금도 너무 사막화여서
엄청 건조하는데 콜라겐 영향 많이 받았음 좋겠어요~

 

 

작년까지는 그냥 그러려니 냅뒀는데 요즘에는
스킨-에센스-로션-크림 이렇게 발라도 속건조가
있다보니 트러블도 빨리 없어지지 않고
너무 스트레스받고 있더라구요ㅜㅜ

결콜라겐은 또 경남제약 제약회사제품이니
믿고 복용해보려구요. 제약회사인데 그래도 피부
조금은 좋아지게끔 도와주겠죠ㅜㅜ
결혼하려면 머리도 길러야하고 피부도 좋아져야하고
몸매도가꿔야하고 올해 목표 이루기 위해서 열심히
스스로 관리하려구요 :-)

롭스에서 더 많은 행사할인제품도 있다하니까
저처럼 피부관리 혹은 자기관리에 관심이 많으시면
한번 봐보세요ㅎ 츄어정보다 가루도 좋은거같아요.
맛은 레몬맛이라는데 생각보다 레모나처럼 그렇게 상큼?
이정도는 아니여서 신거 잘 못드시는 분들도 드실수
있을것 같아요ㅎ

피부관리 젊은사람들만 하는법이 없잖아요~
요새는 어른들도 많이 한다하니 챙겨드리는것도
좋을것같아요^^ 저도 엄마한테 드렸는데 싫은척하셨지만
막상 드리니 되게 잘 복용하시더라구요~
요즘 또 바이러스때문에 스트레스받고 피부밸러스도
깨질것 같은데 피부나이만큼은 유지해볼수 있도록
노력해보자구요~

젊은사람들도 관절통증겪는사람 많을거에요~
힐이나 구두신고 다니다보면 아무래도 무릎관절
망가지거든요ㅜㅜ 저도 얼마전에 구두신고 달리다가
무릎시큰거려서 혼났어요ㅜㅜ
콜라겐 섭취해서 몸건강도 같이 챙겨야겠어요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