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

판교역마라공방 얼얼한게 진짜 마라의맛느껴봤네요~

반응형

판교역 [마라공방] 영업시간
평일10시30분~22시30분까지
토요일 10시30분~22시30분까지
(매월 첫째주, 셋째주 일요일 휴무)

 

 판교역 마라공방 위치는 판교역1번출구에서
쭉 직진하시면 되구요 ~ 1번출구 앞에서 버스타고
가도 되요!!

저랑 친구는 도보로 6분? 8분?
그정도 걸었던거같아요ㅎ
얘기하면서 네이버지도 보면서 걸었더니
크게 멀다 라는 느낌은 없었던거 같아요😊

마라공방은 코트야드메리어트2층에
자리잡구 있어요!! 가게입구에 메뉴랑 가격정보❤️🧡💛
마라탕과 마라샹궈 두가지 하나봐요~
친구랑 저는 마라탕을 목표💙

마파두부 덮밥이랑 마라탕면이 있네요~
그냥 저희는 마라탕으로 직진했어요:-)

 

판교역마라탕 SNS이벤트하면 음료수가 공짜💚
이런건 무조건이죠ㅎㅎ
마라탕이든 마라샹궈든 먹을준비가 되었다면
집게와 스텐레스볼을 집어들어요.
사진으로 다시 보니 야쿠르트도 있었네요🤣

 

 

식기도구 옆에 마라탕에 넣을 재료를
원하는걸 골라서 담는건데요~

 

친구꺼 볼에는 연근이랑 버섯, 단호박, 조금은얇은납작면을
담았구요~ 다시보는데 군침이 장난아니네요😅

 

제꺼에는 넓적한 당면! 당면크기 실감나죠?
그리고 버섯들 넣구요~ 들어가는 재료는 비슷하게
담았어요ㅎ 이어서 소고기 또는 양고기 선택해서 넣는데
친구랑 저랑 소고기 하나 나눠서 넣었어요~
양이 넘 많은것도 싫도 적당히 먹기위해
분할해서 넣었어요.

맵기정도를 골라야하는데 0단계부터 3단계 제일매운맛인데
저희는 판교에서 처음 같이 먹는 마라탕이라 1단계
순한맛 약간매운맛으로 초이스했어요!!

 

 

다른데서 먹었던 마라탕과 다르게
마라의 특유향이라고 해야하나 코를 찌르고
맛도 마라의 향이 강했어요~

다른데서 먹을때는 향도 덜하도 나긴했었나 싶고
심지어 국물을 떠먹어도 향이 안나서 안심했었는데
판교역마라공방에서는 진짜 찐마라를 경험했어요~
국물파인데 국물을 첨부터 못먹었어요.

한참을 건더기만 건져서 먹다가 향이 싫어서
음료만 마셨다가 한번 국물도전했는데 향만
낯설었지 국물은 완전 맛났어요ㅎ

 

 

마라탕두개에 꿔바로우 작은거 하나해서 같이
먹었어요~ 꿔바로운 완전 맛나요👍
마라의 참된맛을 조금이라도 즐기려면
꿔바로우 추천할게요ㅎ

 

엄청 얇죠? 안에는 찹쌀인건지 되게
찰떡이였어요ㅎ 마라탕 국물 잘 안먹던 저였는데
마지막에 계속 마라탕 국물 떠먹었어요.
이집 너무 괜찮았어요~ 친구도 뒤늦게 놀라더라구요.
처음에 잘 못먹던 애가 끝에 국물을 잘 마시니까
신기하게 바라보더라구요🤣

 

마라탕 두개에 꿔바로우 작은거 해서 2만원대 나왔어요.
금액도 마음에 들었고 음식은 더 마음에 들었어요.
그간 먹었던 것은 우리나라 입맛에 맞춘
마라탕이였던거 같아요. 판교역마라공방은 진짜
마라의 향과 맛을 얼얼해서 잘 느꼈던거같아요.
일하는 근처에 있는지 검색해보고 있다면 혼밥하러
조만간 가야겠어요ㅎ 너무 맛있어서 강추👍👍

매운단계 참고하시고 마라공방 방문하셔서
즐겁게 마라의 향과 맛을 느끼시길 바랄게요~^^
그럼 판교역마라공방 솔직한리뷰 마치도록 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