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

안산 유니스의정원 첫방문리뷰 [먹방편]

반응형

안녕하세요~! 꿈꾸는리뷰어입니다.

오늘은 저번 일요일에 다녀왔던
안산 유니스의정원에 대해 리뷰해보도록 할게요.

유니스의정원은 늘 가고싶다고 생각했었는데 막상 
가려니 대중교통이 힘들어서 미루게 되었다가 드디어
대중교통을 이용하고 다녀오게 되었어요.

혹시나 유니스의 정원을 가고자 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추천 대중교통은 '택시'타고 다녀오시는걸 권유드릴게요^^
저도 이번에 다녀올때 택시타고 다녀오게 되었거든요~

그렇게 도착한 유니스의정원!!

분홍색의 벽에 유니스의정원이라고 영어로
적혀져있었는데요!!
레스토랑-실내정원-카페 이렇게 나뉘어져 있더라구요~
첫리뷰는 레스토랑으로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유니스의 정원 / 레스토랑 메뉴 및 가격
유니스의정원 영업시간 / 11:30~22:00
유니스의정원 카페오픈은 10시 30분~
유니스의 정원 레스토랑 오픈은 11시30분~

월요일은 휴무 이지만 월요일이 공휴일인 경우
정상영업한다고 네이버에서 알려주네요~
유니스의 정원은 블로그리뷰로만 1628개나
보유하는 실내정원 레스토랑이였네요!!

메뉴랑 가격 사진 첨부하였으니 천천히 봐보세요^^~

 
[유니스의정원 / 메뉴판]

유니스의 정원 메뉴
유니스의 정원 메뉴

 

그릴 620 / 2인으로 주문했어요.
여기 유니스의 정원 대표메뉴라고 할 만큼 인기메뉴여서
저도 그릴620으로 주문했어요.

 

 

유니스의 정원 메뉴
유니스의 정원 메뉴

 

파스타? 리조또? 이런거 시키려다가 플래터가 양이
많을것 같기도 하고 카페도 갈꺼여서 시키지 않고
홍합스튜를 주문하였어요. 홍합스튜 맛나요.

 

 

유니스의 정원 메뉴
유니스의 정원 메뉴

 

음료를 시킬까 하다가 어차피 카페를 갈거였기때문에
굳이 시키진 않았어요~ 식사가 다끝나면 카페가서
마시멜로 굽는장소가 있으니 디저트하게끔
2개를 주셨어요~ 계산할때 주세요!!

카페는 실내정원 안에 있으니 참고하세요ㅎ
카페이용은 꼭 레스토랑 이용안해도 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레스토랑에서 식사 끝나고 나오면서 벽화그림에서
인증샷을 남겨봤어요.
재미난 그림이였어요~ 벽에 붙어서 마치 같은
그림인것마냥 ~ 안산에 이렇게 큰 정원이
있을거라고는 생각도 못했는데 늘상 얘기를 들으면
가고싶다~ 가보고싶다~ 이렇게 생각만하다가
교통편생각하면 늘 포기했던 곳이였는데
택시타고 다녀와서 담에 또 택시 또는 차를
이용하여 갈것 같아요.

 

 

 

홍합스튜 홍합살 일일이 떼어내기!!
홍합 많이 들어있어요~
스튜 진짜 넘 괜찮았어서 추천할게요ㅎㅎ

 

 

 

그릴 620 제일 기억에 남았던 부분은 감자안에
로즈마리가 있어서 같이 먹는데 입안에 로즈마리 향이
가득해서 넘 좋았던 기억이 있어요~
허브키우기가 생각보다 쉽지 않다는데 혹시나
키우게 되거든  감자에 허브좀 넣어서 먹을까싶어요^^ 추천!!

 

 

 

유니스의 정원 / 홍합스튜랑 그릴 620
앞접시에 고기랑 소시지 덜어서 먹음되구요~
감자는 혼자 다먹은거같아요ㅎㅎ

 

 

 

양이 은근히 많아서 둘이서 메뉴 두개 시켰는데
둘다 배불렀어요ㅎㅎ 보기와는 다르게 배가 불렀던~
참고로만 봐주시구요 먹는양이 많으시다면 3개정도는
시켜야 좋을것 같아요.

 

 

 

냠냠 맛있게 먹었다는 인증샷!

 

 

유니스의 정원 이벤트

 

실내정원 가는길에 거대토끼가 있어요~
거대토끼 찍으셔서 레스토랑 결제하는곳에 가서
보여주시면 컬러링엽서 주세요^^
다음 리뷰에서는 실내정원 리뷰해볼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