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

범계중식당 뉴코아아울렛에 있는 매란방 코스요리 추천할게요~

반응형

 

[범계중식당 매란방]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중식당인데요.
중식당하면 제기억속의 생각속의 가격대가
그닥 착한가격은 아닌걸로 아는데요~
그래서 매번 중국집에 전화해서 배달하는걸로
끝냈던거같은데 제가 오늘 리뷰할 매란방
중식당은 뉴코아아울렛 안에 있어서 깔끔한
매장에다 주방도 아마 깔끔할것 같구요~

제일 마음에 들었던 것이 코스요리인데 비교적
가격이 매우 착하다는점!!

 
범계 매란방 입구컷
너무나 오랜만에 온 중식당!!
범계매란방이라고 별도로 명시했는데
다른지역에도 매란방이 있더라구요?
제가 다녀온곳은 범계역이므로 따로 적어봤어요~

 
매란방 코스요리 가격과 메뉴정보에요~
저는 A코스랑 C코스 이렇게 먹어봤는데
제가 생각보다 양이 작아서 A코스가 적당하더라구요.
이번에 가서 먹은 코스는 C코스인데 오늘의스프가
게살스프를 제공해주는데 이날은 그냥 일반적인
스프가 나와서 실망했어요ㅜ

 

C의 가격은 14,900원이구요~
코스가격은 1인기준일때의 가격이에요^^
가격 이정도면 완전 저렴한게 아닌가 싶은데요~

 

다음에는 단품메뉴를 시켜볼 예정이에요.
특히 짜장면과 짬뽕이 너무 맛있어서 코스에서는
아무래도 메인음식이 나오기전에 에피타이저처럼
음식들이 나와서 배불러서 큰접시에 메인을 주면 다
못먹기때문에 전략적으로 작은그릇에 담아주는데
그것도 배불러서 남기기도 해요~

짜장면에 차돌이 들어가있어서 더욱 맛깔나구요
짬뽕은 꽃게가 들어가있어서 해장하는 기분이에요.
실제로 술마신 다음날 해장하러 오기도 했던 곳이에요.

 

스페셜메뉴!! 스페셜 메뉴또한 가격대가
심하게 비싸지않아요~ 매란방 히트하는
스페셜메뉴는 몽실탕수육이구요
동글동글하니 진짜 몽실한 솜뭉치처럼
생겼어요. 한입탕수육이에요.
찹쌀이 들어가있어서 완전 쫀독쫀독

 

딤섬!!
코스에서 골고루 주는데 왠만한 메뉴는 다 접해서
딤섬도 완전 맛나요. 중국식 만두니까 만두
좋아한다면 사이드로 시켜도 되겠죠~
딤섬도 마찬가지로 가격대 너무 착하죠?

 

유산슬 너무 좋아해요 꼬들꼬들한 해산물이 들어가있어서
그것만 건져먹기도 하고 짬뽕에 들어가는 죽순 다 빼는데
유산슬에 들어간 죽순은 다 먹거든요~
저도 먹으니 아마 아이들도 다 먹을거에요
참고로 저는 초딩입맛이라..

 

마지막 음료~!!
역시 중국음식에는 연태고량주이죠?
그런데 올때마다 배불러서 음료는 보지도 않았네요.

코스요리C
오늘의 스프에요. 원래는 게살스프인데
연휴마지막날이여서 그런가 게살 어디갔어!!
다음에 다시 가보려구요 그때는 게살스프가 나오길!!

샐러드
스프를 다먹어가기 전에 샐러드 등장해요.
크랜베리가 들어가있어서 달콤상콤해요.

유산슬
뜨근뜨근하니 완전 맛났던 유산슬
조금씩이여도 유산슬만큼은 양이 좀 많았어요.

매란방 히트메뉴 몽실탕수육!!
나오자마자 바로 먹으면 입천장 다 데이니까
좀 식혔다 드세요~

소스는 따로 주셨어요~ 취향대로 드심되구요~
저희는 찍먹했어요.

메인 차돌짜장면
면도 꼬들꼬들한게 잘 삶았더라구요~
면 다 건져먹고 남은 양념 버리기 너무 아까워서
나중에 공기밥(1천원)추가해서 비벼먹었는데
완전 꿀맛

여기 꽃게가 지금 야채들에의해 덮여있는데요~
꽃게살이 한가득 들어있어서 그런지 짬뽕국물맛이
완전 해장하는 기분이였어요~
혹시나 매란방 가시게 된다면 차돌짜장면이랑
꽃게짬뽕 추천할게요~^^

이렇게 밥 시켜서 비벼먹었는데요~
차마 밥한공기 다 넣어서 먹기가 배불러서
그러지는 못하고 반정도 넣어서 먹었어요.
역시 차돌이 들어서그런지 짜장면 완전 맛났어요.
고기도 엄청 들어있고 고기짜장면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마지막에는 후식인데 커피 또는 푸딩이에요.
말차푸딩인데 크게 달지않아 좋았어요~
이렇게 코스요리C 2인분에 공기밥하나 해서

총금액 30,800원 나왔어요~ 이정도 금액이면
부담도 없어서 가족들이랑 가기에도 좋을것 같아요.

저도 여러번 다녀오면서 엄마아빠 같이 가고싶은데
그렇게 귀찮아 하셔서 참...
연휴 마지막날 갔을때도 가족구성원 꽤 많이
보였거든요. 언젠간 가족과 같이 가겠죠?
리뷰하는데 또 먹고 싶어서 환장할것 같아요.
어제 리뷰한 쉐이크 점심에 먹기로 했는데
그만 흔들려야겠어요!!

다들 연휴 끝나고 출근하셨을텐데 힘내시구요~
이따 점심 맛점하시구 마스크끼고 다니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