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사랑의불시착 인천롯데백화점왔다갔네여

반응형

사랑의불시착 이번에는
인천롯데백화점에서 찍혔다면서요?

그러한 썰이 돌던데 늘 본방으로 못보구 다음날 재방보는데 네이버에 짤이 올라와서 봤는데 세상에나
어디서 많이 본 문 손잡이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헐 설마? 하고  네이버에 폭풍 검색을 해보았죠.....

저의 예상은 빗나가지 않았고....
인천롯백이였던거에요.. 흑 

그런데 진짜 제가봐도 너무 웃겼던것은 저 장면으로
어떻게 인천롯백이라는걸 알아맞췄는지 그게 너무
웃기기도 하고~

작년에 인천에 볼일이 있어서 자주 갔었는데
그때마다 인천롯백 들렸거든요.

문손잡이를 기억하고 있었고 되게 특이하게 기억했던것은
문손잡이에 쿠션같은걸로 감싸져있어서 손잡이 잡을때
덜 추웠던 기억이 있었거든요.

되게 센스 있다 했던걸로 기억했던건데....
저문을 현빈이 잡았다네요......
저 손잡이 잡으러 인천가야하나요 ㅜㅜㅜㅜ

 

 

심지어 저 장소가 진짜 인천롯백인게
정말로 확인이 된다면!!
사랑의불시착 멤버들 다 다녀갔다라는건데
흐으 너무 아쉽더라구요!!

저 장면이 현빈이 사람들 나오게끔 매너남으로
열일했던장면인데 매장직원들 진짜 부러웠어요. 

아무튼 잠깐이긴 했지만 백화점은 롯데인거같구요...
아닐수도 있지만 제 느낌은 맞는거 같네요 ㅜㅜ

그리고 친구가 얘기해준건데 현빈이 중국사람만나러
중국집 가는 장면이 있었는데 그 해당중국집은 군산에 있다고 하네요 ㅋㅋㅋ
하 현빈보고 싶어 미치겠네요 살아생전 보고싶네요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