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다이어트커피 글램카페오리지널 롭스특가로 구입했어요! 구입후기에요~

반응형

겨울철 다이어트!! 여름미리 준비해볼래요!!
여름되서 준비하면 이미 늦으니까요 흑흑

안녕하세요~ 얼마전 롭스에서 행사 할인 하고 있어서
잠시 다녀왔는데요. 원래는 녹차만 사려고 롯데몰에
갔던건데 갑자기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에 갑자기
눈길이 가게 되서 구경하러 갔어요.

구경하다가 인터넷에서 은근히 많이 보았던
글림카페 오리지널 제품을 덥석 손에 들어버렸네요....

그렇게 구입하게 된 것은 글램디/글램카페 오리지널(30포) 18,000원이에요. 롭스에서 세일만 안했으면 아마 사지
않았을건데 세일을 하는바람에 사버렸네요ㅎㅎ
글램카페는 오리지널과 익스트림 2가지로 구성되어있어요.
오리지널은 하루두번 간편한 다이어트 빼는 다이어트 이렇게 적혀있었구요.

익스트림은 다이어트와 장건강까지 생각해 가벼운 몸으로
가꿔줍니다. 라고 명시되어 있었어요. 익스트림을 살까?
하다가 집에 장에 좋은 애터미 유산균4달치가 있어서
그냥 오리지널로 선택했어요.

둘다 그래도 다이어트 건강+슬림의 목적이
있으니 목적달성이죠~ 그래서 조금더 저렴한 오리지널로
선택했어요!!

 

다이어트커피 / 글램카페 구입후기

 

원두커피맛 글램카페 오리지널로 건강하게 슬림하게!!
저는 라떼보다 쓰디쓴 아메리카노를 좋아해서 더욱이
마음에 들었던거같아요. 먹는방법은 이미 인터넷에 다
설명되어 있지만 한번더 설명드릴게요.

<글램카페 섭취방법>

글램카페 오리지널 섭취방법 / 100ml + 1포 하루2번 섭취.

커피잔에 뜨거운물과 한포 넣어서 마시면 되는데요.
글램카페 오리지널을 섭취하면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이 들어있어서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고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의 함유로 배변활동원활에 도움을 준다네요~ㅎㅎ

다이어트를 하면 아무래도 적게 먹게 되서 변비가 바로
오게 되거든요!!

 

다이어트커피 / 글램카페

 

그래서 살도 빼고 배변활동에도 도움을 준다하는
글램카페의 총 갯수는 30개이며 2주하고 하루 이렇게
약 2정도치 였어요. 2주치 금액이 22,500원이라니ㄷㄷ

행사해서 18,000원인데 그럼에도 비싸긴하네요.
2주간 열심히 복용해 보고 2주후기 얼마나 만족할지
모르겠지만 정직하게 후기 한번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다이어트커피 / 글램카페오리지널

 

커피 스틱은 생각보다 커요~ 일반 커피 흔히 보는
아메리카노 스틱정도 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컸어요.
맛은 원두커피맛이라고했는데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아메리카노 즐기시는 분이라면 잘 드실것 같아요.

맛은 스위트아메리카노 맛과 흡사해요. 먹을만 해요~
아울러 따뜻하게 마셔야 지방분해에 도움을 준다고 하니까
따뜻한 물에 한 포 넣어서 마시는게 좋겠죠?^^

 

다이어트커피 / 글램카페오리지널 구입후기

 

하루2개!! 100ml 두번 총 200ml를 마시겠죠~
오전 오후 이렇게 마시면 될거같아요.
추천하는 시간대는 11시에 한번 3시에한번 이렇게가 좋을것 같아요. 마시는동안 복부피하지방감소, 내장지방감소,
체지방량 감소 이렇게 도움을 준다하니 좀 믿어볼게요.

 

 

글램카페오리지널 2주치

 

갯수 한번 나열해봤어요~ 저정도가 2주치에요.
2주동안 글램카페 오리지널로 다이어트 경험해보고
알려드릴게요~ 본문 댓글남겨볼게요^^

그냥 다이어트 커피라고 해서 흔히 우리가 마시는
아메리카노 같은건줄 알았는데 역시 다이어트라 그런지
재료가 다르더라구요~

제가 지금 이틀간 복용해봤는데 이틀간 글램카페 말고
일반 커피는 딱한번 마신거같아요.  글램카페 영양기능정보에 1회분량 당 함량 열량15칼로리, 탄수화물4g, 단백질0g, 지방0g, 나트륨5mg 라고해요.

글램카페 구입시 가장 먼저 본 포인트는 함량 열량 저런건
안보고 가르시니아 추출물이라는 단어랑 체지방감소
이 부분만 보고 바로 질러버렸던 글램카페 오리지널이였네요~ 겨울에 많이 움직여야 여름에 좀 예쁘게 가볍게 지낼수 있지 않을까 싶어서 이렇게 발악해보네요~

제가 깜빡하지 않는이상 글램커피 다 섭취하고 이후에 댓글을 통해 후기인증 해볼게요!! 그럼 모두들 귿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