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

치킨 KFC 고추콰삭블랙라벨 리얼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해봅니다 :-)
오늘 퇴근 후 집가는길 KFC 치킨 들러서 치킨 1+1행사
고추콰삭블랙라벨, 오리지널, 블랙라벨치킨을 들고
집에 왔어요~!

KFC 1+1 이벤트는 저녁9시부터 행사진행을 하는데요.
마침 전철역에 내려오니 9시30분쯤 되서 들르게되었어요~
고추콰삭 맵지만 은근 달달한 맛도 있어서
너무 마음에 들었기에 1+1 2개를 각 치킨마다 2개씩
구입해서 총 12조각을 가져왔어요👍👍


치킨을 넣어온 쇼핑백 사이즈 라지네요 라지🤣
매운걸 잘 못먹는 오빠를 위해서 종류별로 사왔어요 :-)

고추콰삭블랙라벨 1+1 2set
오리지널 1+1 2set
블랙라벨치킨 1+1 2set


치킨 들어간 박스 밑바닥에 기름이 져있어서
쇼핑백 위에 올렸어요~

먹기전 전체사진!
박스안에 4조각씩 얌전하게 :-)
고추콰삭 진짜 저에게는 매운감없이 달달한게
오히려 양념을 떠서 먹기도 하는데 오빠는 너무 못먹더라구용 그래서 매운거 못드시는 분은 고추콰삭 비추할게요!


크흐 윤기가 좌르르~~

내일 아침 밥반찬하려고 일부러 좀 사왔어요ㅎ
오리지널 빼고는 순살로 먹기쉽게 사왔구요!
고추콰삭 그냥 순살이더라구요ㅎ
블랙라벨치킨은 뼈 또는 순살인데 순살로 가져왔구요ㅎ

고추콰삭 진심 존맛탱
이 맛난 매운맛을 오빠가 못먹다니😭
너무 아쉽돈데ㅜㅜ 껍데기 조금 먹어보고싶다해서
줬더니 역시나 매워주금🤣
매운거 평소 안즐겨본사람은 먹지말아요!
저는 매운거 좋아해서 늦은저녁야식이여도
잘 먹는편이라 고추콰삭 매운걸 못느끼더라구요!

블랙라벨치킨 순살!
닭다리살이라 엄청 부드럽더라구용
역시 저는 고추콰삭 제일 좋았나봐요ㅎ
블랙라벨치킨 한입먹구 고추콰삭 양념먹구^^
느끼해서 양념을 안먹을수가 없겠더라구용

치킨 중에 오리지널치킨이 kfc 가장 오래된치킨이죠?
짭짤 눅진한것이 대표인 오리지널.
블랙라벨먹고 먹으니 또 느끼해져서 고추콰삭 양념
먹긴 했는데 맛있긴했어요ㅎㅎ
제 입맛에 맞았던 치킨 순서는 당연 1등이 고추콰사삭이고
2등은 오리지널, 마지막은 블랙라벨이였어요ㅎ
고추콰삭 1+1으로 실컷 먹었네요^^
남은건 내일 아침 밥반찬으로 할래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