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

강남역맛집 장인닭갈비 강남점

반응형


안녕하세요 프리지아에요.
오늘은 오랜만에 강남역맛집 장인닭갈비를
다녀왔어요~ 장인닭갈비는 평일에도 사람이 많아서
카톡으로 예약대기를 걸어야할 만큼 인기가 많은
닭갈비맛집이에요~!

강남역맛집 장인닭갈비 깻잎이랑 상추는 셀프바에서
가져와서 먹을수 있어서 참 좋은것 같아요.
요즘 야채값이 금인데 무한으로 가져다먹을수
있어서 닭갈비를 야채에 쌈싸서 먹으니 훨씬 맛있더라구요.

장인닭갈비는 11번출구와 엄청 가까운데요.
지도이미지 첨부하였으니 참고하세요~

영업시간 11시 ~ 마감시간은 10시같아요.
네이버에 따로 공지는 없네요.



강남역맛집 장인닭갈비 셀프바에서
먹을만큼만 가져와서 먹었어요~ 상추도 좋지만
너무 배추같이 커서 상추보다 깻잎을 더 먹었어요~


쌈무에다가도 닭갈비 싸서 먹으니 너무 맛있더라구요.
장인닭갈비 맵기가 세단계인데
순한/중간/매운 중에서 중간으로 먹었어요~
중간맛도 꽤 매워요!


사리세트는 양이 너무 많아서 먹을때마다
늘 남겼어서 이번에도 당면사리랑 치즈사리만 했어요.
볶음밥은 당연히 배불러서 못먹고 밥대신 납작당면으로
배채웠어요~ 치즈도 많아서 계속 먹다보면 배부른데요~


딱 사이좋게.
강남역맛집 장인닭갈비 전매특허같아요.
근데 이날만큼은 당면이 꽤 저에게 많이 있어서
먹어도 먹어도 당면이 있어서 나중에는 한움큼 파스타
처럼 돌돌말아서 깻잎에 싸서 먹었는데 완전 꿀맛🌸


강남역맛집 장인닭갈비 치즈 열기가 많을때
늘어나서 치즈폭포처럼 젓가락으로 슈욱 떠봤어요ㅎ
생각보다 많이 떠지진않았지만~


닭갈비도 두툼하니 진짜 존맛탱이에요.
강남역닭갈비는 장인닭갈비밖에 안가요 이제ㅎ
갈때마다 볶음밥은 자동 포기를 해서 아쉽지만ㅎ


당면도 되게 맛있어요~ 양이 많아서 그렇지😭
양배추도 원래 잘 안먹는데 강남역맛집 장인닭갈비만
양배추 잘 먹어요ㅎ 그래도 엄청 두꺼운 양배추는 가리지만~


장인닭갈비 메뉴판 참고하세용^^
그럼 강남역맛집 장인닭갈비 강남점 방문후기
마칠게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