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

육쌈냉면 불향나는 고기주는 냉면집 리얼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프리지아에요~ 오늘 퇴근 후 속에 차가운걸
넣어주고 싶어서 냉면을 먹고왔어요 :-)
냉면 뭐먹지? 어디로 가지? 하다가 가장 무난하고
맛있게 먹을수 있는 육쌈냉면에 다녀왔어요~

안양역 인근에 있는 육쌈냉면.
혼냉하기 적절한 매장이라 퇴근 후 바로 혼냉하고 왔어요.
선결제 후 혼냉이 가능한곳인데요~
혼냉 혼밥 자주 잘 해서 더운 여름도 혼냉하고 왔어요~

안양 냉면 육쌈냉면. 살얼음 동동 띄워져있고
계란도 하나 올라가 있어요~
근데 좀 아쉬운게 있다면 냉면에 겨자를 넣어 먹긴 하는데
겨자가 없어서 아쉬웠어요ㅜㅜ
근데 또 혼냉하러 와서 당당하게 겨자 있는지 물어봐도 되는데 왜케 수줍은지^^

겨자는 안보이지만 불향가득 나는 고기가 있어서
만족했어요 :-) 고기도 큼직해서 가위로 커팅했는데
냉면 먹는동안 시원하게 혼냉했어요~!

크흐 야무지게 말려져있는 물냉면.
역시 여름에는 비냉보다 시원한 육수와 함께 먹으면 맛있는
물냉면이 가장 좋은듯해요~!
안양 냉면집 육쌈냉면이 가장 맛있는것 같아요!
무난하고 고기도 맛보고 금액도 착해서 더욱 맛있게
먹었던거 같아요!

저만의 냉면을 먹는 비법(?)이 있다면 저는 일부러 냉면을
가위로 커팅을 미리 해놔요~!
숟가락에 살포시 올려놓고 육수와 함께 이팅이팅 :-)
안양 냉면 육쌈냉면 겨자가 만약 있다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었겠지만!

냉면 한그릇 털은건 이번이 처음인거같아요!
안양 냉면 육쌈냉면먹고 오늘 저녁에 시원하게 퇴근을
할 수 있어서 좋네요ㅎㅎ
고기도 냉면도 한입에 넣을정도로 커팅하는것도 꽤나
좋은듯 해요!

여름내내 냉면으로 여름을 이겨내야겠어요!
냉면 칼로리가 4-500칼로리 정도라고 해서 크게
살찌는것에 신경을 쓰지 않아도 되겠어요!
근데 육쌈냉면 고기가 같이 있어서 칼로리가 더 높겠지만
하루에 두끼로 버티는 저에게는 괜찮지 않을까 싶네요!

그럼 안양 냉면 육쌈냉면 가격은 아래의 사진에서 참고하세용!!

사람이 많다면 만두도 추가해서 먹어도 되겠어요~!
그럼 이번 여름도 잘 이겨내보기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