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

당산역 카페 가베5225 리얼 방문후기

반응형




#공부하기좋은카페
#당산역카페
#당산역가베5225
#당산역


당산역카페

공부하기좋은카페 당산역카페 가베5225 모처럼 쉬는
불금날 다녀왔어요~ 집에가는길 지나치면서 봤던 가베5225카페. 검색해보니 핸드드립 잘하는 카페였어요~
디저트 종류도 많아서 더욱 기대되었던 카페에요.

당산역카페

겉으로 보기에는 되게 협소하다 생각했는데
막상 들어가니 길쭉하게 은근히 넓고 쾌적했어요.
화장실도 카페안에 있어서 괜찮았어요.
큐알체크하고 온도체크하고 복도따라 들어가면 좌석들이
있는데 사람이 꽤 많았어요~

당산역카페

디저트 종류인데 아쉽게도 오늘의 디저트 마지막 하나 남은
폭신폭신 구름같았던 스콘하나 맛볼수 있었고 쿠키도
한봉지 맛볼수 있었어요~ 차도 병에 담아서 판매도 하네요~
카페가 주택단지 안에 있어서 조용조용하니 집앞카페에서
책보기도 좋은곳 같았어요~


당산역카페
당산역카페
당산역카페

당산역카페 핸드드립이 가장 좋으니 가배 블랜드1 으로 금액은 6천원.
아이스했어요~ 요즘 아이폰 인물사진으로 사진찍기하는데
흑 ㅜㅠ 금액이랑 설명이 블러처리가 되부렸네요ㅠㅠ
가배블랜드 금액이 저케 내용이 날라가서 금액은 명시할게요. 원두랑 드립백도 판매하더라구요~

당산역카페

드립백도 팔아서 가볍게 가방에 쏙 넣고 필요할때
드립해서 마셔도 되겠더라구요~
일일이 낱개포장이 되어 있어서 선물용으로도 괜찮겠더라구요~ 책보러 와서는 처음 온 카페 열심히 구경구경했어요ㅎ

당산역카페

제품도 판매를 해서 필요하시면 사장님께 요청하면 되요~!

당산역카페

원두 핸드드립 종류도 진열이 되어있구요~
알고보니 사장님 커피 능력자이시더라구요!

당산역카페

자랑스러운 자격증 :-)
당산역카페에 프랜차이즈들이 많아서 뭔가 아쉬움이 있었는데 이렇게 조용하고 공부하기좋은카페가 있어서 너무 괜찮았어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무엇보다 스콘 진짜 존맛이였어요~!!

당산역카페

공부하기좋은카페. 분위기도 좋고 디저트도 커피도
넘나 괜찮았어요 :-) 당산역 구석구석에 은근히 개인카페가
있다니 집주변을 좀 더 탐색해봐야겠어요ㅎ
이렇게 좋은 공부하기좋은카페를 발견하니 어딘가에 또
있을것같아요ㅎ

당산역카페

이미 텅텅비어있었던 가베5225 디저트.
오픈할때 많이들 없어지는건지 다음을 노려봐야겠어요ㅎ


당산역카페

공부하기좋은카페가서 열심히 쿠키랑 스콘이랑 커피만 열심히 맛보고 힐링하다가 집에 왔어요 :-)
그럼 당산역카페 가베5225 리얼 방문후기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