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

인테리어가 예뻤던 당산역카페 투고커피

반응형

인테리어가 예뻤던 당산역카페 투고커피.
일요일 오후 한참 더울때 롯데시네마까지 걸어가면서
아메리카노 아이스를 흡입하면서 갔다가
집으로 돌아오는길에 당이 필요한듯하여 달달한커피에
이끌려 그냥 작은카페였던 투고커피에 들어갔어요.





인테리어가 예뻤던 투고커피.
**영업시간 평일 7:30 ~ 22:00 / 주말 10:30 ~ 22:00
앉아서 혹은 테이크아웃 가능한 당산역카페.

이 멋스런 분위기.
뭔가 깔끔한게 인테리어가 예뻐서 자꾸만 사진을
찍게되는 각도였어요.
튤립이 가짜였지만 가짜여도 인테리어가 전반적으로
심플한것이 예뻤던거같아요.

주변에는 그래도 진짜 식물도 있어요.
반대편도 식물있었는데 손님 있어서 찍지는 못했어요.
투고커피 영등포타임스퀘어 다니면서 몇번 지나다봤는데
이번에 방문해보았어요.
커피맛도 괜찮았고 앉아서 마시면서 분위기에 취해봐도
괜찮을것 같은 공간이였어요.

알고보니 달력이였던.
역시 인테리어가 예뻤던 당산역카페.
요즘 달력이 저렇게 많이들 나왔더라구요~
가는 곳곳 인테리어가 예쁜 카페 특징이 있다면
달력이 엄청 심플하고, 투고커피처럼 밝은톤의
벽색과 커튼의 느낌이 가득하더라구요.

이날 햇살이 장난아녔어서 저렇게 투고커피 문구가
창을 통해 바닥에 비춰졌어요.
좀 더 머물다 가고 싶었는데 일요일 오후라서
왠지 집에가서 더 누워있고 싶어서 일찍이 나왔어요.

인테리어가 예뻤던 당산역카페 투고커피.
채광도 잘 들고 개인적으로 너무 만족해했던 카페에요.

갑자기 연유라떼가 땡겨서 주문했어요.
기타 다른 음료메뉴들 있어서 아래와 같이 첨부했으니
참고하세요~

에스프레소 종류 설명도 깨알같이 적혀있네요.

카페에 사람이 많아서 차마 혼자 인증샷을 요란맞게
하기가 뭐해서^^^^^ 걍 집에가는길에 인증샷 찍었어요.
인테리어가 예뻤던 당산역카페 투고커피.
커피맛도 좋고 인테리어도 예뻐서 좋았어요.
그럼 투고커피 방문후기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