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

오리온 초코파이 민초단 리얼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티스토리 포스팅해봅니다!
오늘은 오리온 초코파이 민초단 리얼후기 올려볼게요~!
민초파가 아니라서 민초단 그래도 궁금했어요!
민초는 그냥 치약을 물고 있는 느낌이 강해서
잘 안먹고 잘 찾아먹지도 않았는데 의외로

괜찮네요?🥰

오리온초코파이민트초코

오리온 초코파이 민트초코!
주니어 사이즈 아담해서 남자들같은 경우 그냥
한입에 쏘옥 들어갈 정도에요~!
12개정도 들어있고 사이즈 귀여워요🥰
겉부터가 민트초코하네요 :-)
그럼 본격적으로 해부해보겠습니당

오리온초코파이민트초코

색상 까뭇 초록!
초코위에 민트를 덮어서 약간 까뭇까뭇해요!
엄청 슬림하구요~!

오리온초코파이민트초코

칼로 조심스럽게 반으로 나눠봤어요~
중앙에 민트초코가 알차게 들어있어요~!
생각보다 비주얼 좋은데요?

오리온초코파이민트초코

마카롱처럼 겹쳐서 인증!
오리온 초코파이 민트초코 신상 마음에들어요!
민초단 이번 신상 좋아하겠는데요?!

오리온초코파이민트초코

세상에나 민초단 시리즈가 있네요?!
애슐리도 그렇고 소주도 그렇고 민트초코가 대세이네요~!
생각보다 너무 괜찮았던 민트초코.
아직은 낯설지만 가아끔 먹을만 하겠어요!
그럼 오리온 초코파이 민트초코 리얼후기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