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대한항공 주가 시세전망 과연 괜찮을까?

반응형

안녕하세요 프리지아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대한항공 주가 시세전망에 대해
썰 좀 풀어보려고 합니다.

대한항공, 아시아나 등 코로나가 터진 이후 여행사의 행보는 안드로메다급으로 날라갔는데요. 저가 항공사들은 망했지만 아직까지 존버중인 대한항공은 아직 망하지 않아서 다행입니다. 올해부터는 코로나백신을 투여한다는 얘기가 지속적으로 나와서 올해연말부터는 코로나로부터 조금은 피해가 덜어질듯해 보이는데요.

빠르면 올해, 늦으면 내년초
이때부터 다시금 항공이 원활하게 활동할 수 있지 않을까 예측해봅니다. 개인적으로 대한항공 큰기업이라 삼성전자 못지않게 존버할 능성이 높아보이기도 하구요. 소소하게 투자하여 길게 냅둔다면 내년쯤 고공행진을 기대해 볼 수 있지않을까 싶습니다.

최근 대한항공은 유상증자 신주인수권(대한항공46R)의 거래가 시작되면서 신주인수권을 매도할지 신주인수권을 보유하고 유상증자까지 받아 장기투자를 할지 주주들이 고민에 빠진점으로(내용출처/매일경제) 보아 성급하게 투자하기에는 아직은 대한항공 무리수가 있을것 같아 보입니다. 중장기투자 목적으로 본다면 긍정적으로 바라봐도 좋겠습니다.

https://n.news.naver.com/article/009/0004750082

대한항공 신주인수권으로 돈 벌 수 있을까 ?

대한항공 유상증자 신주인수권(대한항공46R)의 거래가 시작되면서 신주인수권을 매도할지 신주인수권을 보유하고 유상증자까지 받아 장기투자를 할지 주주들이 고민에 빠졌다. 17일 증권가에

n.news.naver.com


현재 대한항공 주식 시세는 28,500으로 더 높아질 가능성은 향후 코로나가 완화되고 원활해지지않는이상은 시세가 고공행진하기에 어려움이 보이는건 맞을것같구요.

대한항공의 미래를 보고 존버할 분들은 본문에 링크된 뉴스를 참고하시고 투자여부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더불어 아시아나 항공이 다시금 움직임이 있어서 조만간 대한항공도 움직임이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주식은 감이고 자신의 감과 주식의 전망을 같이 본 뒤 투자에 임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