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초록뱀 시세 그리고 전망 기대되는이유

반응형

 안녕하세요 프리지아입니다.
오늘은 초록뱀 주식시세 그리고 전망, 기대되는 개인적인 이유까지 얘기해볼게요!

초록뱀은 [TV드라마 제작을 중심으로 하는 콘텐츠 제작사업과 드라마 콘텐츠를 기반으로 하는 각종 부가사업 및 부동산사업을 수행중이며 종속회사를 통하여 투자사업을 영위 및 외식사업부문이 추가되었으며, 지상파 3사, 종편 및 CaTV 사업자를 통해 콘텐츠를 기획/제작/방송하고 있으며 국내 콘텐츠의 해외판매를 동시에 추진하고 있고,
대표작 '주몽'과 '올인'은 드라마의 성공과 더불어 테마파크 개발사업을 비롯한 다양한 부가사업을 성공적으로 진행]하였습니다.(내용출처/에프앤가이드)

이번 2월19일 펜트하우스2가 방영예정이며 펜트하우스 제작사가 초록뱀이라서 지금의 시세보다 더 오를것으로 예정됩니다. 현재 초록뱀 시세는 2,510원 상승중에 있구요.
펜트하우스2 방영됨과 동시에 더 오를것 같습니다.
다른 주식에 비해서 초록뱀의 1주 가격이 다소 저렴한데,
소소하게 잔돈 굴리기 딱 좋은주식일것 같습니다.


또한 초록뱀은 현재 방영하고 있는 결혼작사 이혼작곡을 넷플릭스에서 동시 상영하므로써 초록뱀의 주가는 더 올라갈것으로 보입니다. 해당내용은 본포스팅에 링크된 뉴스에서 내용을 발췌함을 알려드립니다.
https://n.news.naver.com/article/024/0000067475

초록뱀, 펜트하우스 '대박'에 넷플릭스 협업 확대로 재평가

▶ 펜트하우스 시즌2·3 기대감·BTS 드라마 제작 소식에 주가 들썩 K 콘텐츠가 크게 주목받는 가운데 초록뱀미디어가 넷플릭스와의 협업을 확대하며 눈길을 끈다. 초록뱀은 TV조선 새 드라마 '결

n.news.naver.com


방탄소년단,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 드라마 펜트하우스2 까지 초록뱀이 점점 상승해질것같습니다. 부담되는 금액이 아니여서 초록뱀에 소소하게 투자하는건 어렵지않은것 같아 보입니다. 아울러 초록뱀 시세전망과 기대되는 이유에대해서는 개인적인 기대가 실린 이유가 있으므로 그저 내용 참고로만 해주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