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LG전자 주식시세 전망

반응형

안녕하세요 프리지아입니다.
오늘은 LG전자 주식시세와 전망에 대해 알아볼게요.
요근래 엘지전자 주식이 눈에 많이 들어오고
아직은 가전제품 삼성못지않게 엘지전자 가전제품이
단언1등이라고 생각되는 바인데요.

지금 현재 엘지전자 주식은 151,000~150,500으로 왔다갔다 하고 있습니다. 지금의 주가보다 더 전망이 좋을듯한 사례를 찾아보았습니다.


엘지전자 인공지능 로봇들이 엘지베스트샵의 직원들이 되었다는 기사입니다. 미래가 더욱 발전함에 따라 로봇이 커피를 내려주는곳도 있고 로봇이 치킨서빙하는곳도 있는데요.
이제는 전자제품 파는곳에서 인공지능로봇이 사람을 대신하여 일도 한다는건데요. 사람처럼 물건을 안내해주는건 아니지만 간단한 서비스정도는 가능해졌다고 하네요.
https://n.news.naver.com/article/028/0002534384

LG전자 인공지능 로봇들 ‘LG베스트샵’ 직원 됐다

바리스타 자격증을 딴 ‘엘지 클로이 바리스타봇’(LG CLOi BaristaBot) 등 엘지 클로이 인공지능 로봇들이 ‘엘지 베스트샵’에서 고객들을 맞이하고 있다. 엘지전자는 28일 엘지 베스트샵 서초본점

n.news.naver.com

제가 직접 경험했던 커피내려주는 로봇(강남역 일상비일상의틈)과 치킨을 테이블까지 가져다주는 서빙로봇(인천 교촌치킨 청라호수공원지점) 경험해본 결과 다소 속도는 많이 부족하지만 앞으로도 대체로봇을 할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리고 이달에 최대규모 여의도 더현대안에 엘지베스트샵이 아주 크게 입점되었다는 기사도 보았습니다. 삼성전자 못지않게 LG전자가 나날이 커지는 추세로 보여지는듯합니다.
아울러 신혼가전제품으로 삼성보다 엘지제품을 더욱 많이 사용하는 경우가 많아 앞으로의 전망도 더욱 기대가됩니다.
http://www.thereport.co.kr/news/articleView.html?idxno=9747

'엘지전자', 26일 개장하는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 국내 최대규모 베트스샵 매장 오픈 - 더리포트

LG전자가 서울 여의도 소재 ‘더현대 서울’에 국내 백화점 내 베스트샵 가운데 최대 규모 매장을 연다. 더현대 서울은 현대백화점이 26일 개점하는 서울 지역 최대 규모 백화점이다.지하 7층~지

www.thereport.co.kr


끝으로 LG전자에서 핸드폰시장은 빠져버리게 되었지만 기타 전자제품으로는 꾸준히 상승할것으로 보여 LG전자 주가 시세전망이 더욱 밝아질것으로 예상됩니다.

본 포스팅의 본문 기사는 한겨레/더리포트 링크임을 명시하며, 본 내용은 개인적인 생각으로 참고정도로만 봐주시면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