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삼성전자 주가 시세전망 그리고 배당금

반응형

안녕하세요 프리지아입니다.
자꾸 주식에 눈을 돌리면 안되는데 신경쓸게 너무 많아져버리면 스트레스가 올라가지만 돈을 많이 모으려면 내가 투자한 주식시세와 전망은 챙겨보는게 가장 좋아요!

Ygplus 주가에 이어 삼성전자 그리고 삼성전자우 모두 시세전망 및 배당금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삼성전자는 우리나라 대표 기업에 손꼽히는 아주 월등한 기업중에 하나이며 최근 스마트폰 갤럭시21시리즈가 나오면서 삼성전자 주가는 더욱 더 크게 올라갈것으로 기대가 됩니다.

출저/삼성공식홈페이지


삼성은 작년에 갤럭시20시리즈로 선보이고, 올해 갤럭시21시리즈로 이전에 없던기능 사진기능 중 포토샵기능이 들어가있어서 많은 관심과 구입이 이뤄지고 있는데요. 저역시 아이폰 노예가 끝나면 삼성갤럭시21시리즈로 갈아탈예정입니다.

삼성갤럭시 스마트폰으로 한참 밀고 있는 삼성전자의 주가는 현재 81,600원으로 지난 9만원까지 치솟던것에 비해 1만원이나 하락세를 보이고 있는데요. 삼성을 믿는 개미들이 이번에 13조를 쏟아부엇다고 인터넷뉴스 헤드라인에서 봤지만
기대와 다르게 삼성전자의 주가는 하락세를 연일 보이고 있어서 매우 안타까운상황에 다들 발을 빼야하나어쩌해야하나 고민중에 있을것같습니다. 제가 본 헤드라인뉴스글 링크걸어놓을게요.(본문링크출저/연합뉴스)
https://n.news.naver.com/article/001/0012189910

올해 삼성전자 주식에 13조 쏟은 개미들…수익률은 '마이너스'

(서울=연합뉴스) 박원희 기자 = 올해 들어 개인 투자자들이 국내 증시 종목 중 삼성전자 주식을 가장 많이 순매수했으나 수익률은 좋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8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올해 개

n.news.naver.com

 

코로나 터졌던 초기에 투자한 개미들은 대박의 맛을 맛봤지만 최근 8-9만원할때 사들인 개미들에게는 지금의 상황은 매우 우울한경우에 속하기때문에 삼성전자 주가의 전망에 불안해하는건 당연한사실입니다. 그리고 지금 정부의 흐름으로 삼성이 바닥을 또 치기때문에 삼성전자의 기대에 낙담하게 될 일이 또 있겠지만..

하지만 삼성전자가 망할일은 없기에 지금현재 스마트폰이 계속 나오면서 인기가 상승중에 있는것과 모든 가전제품에서 1위를 달리고 있는 삼성의 전망은 제가 볼때 더 올라갈것으로 유추해 볼 수 있겠습니다. 그리하여 조금씩 저는 사두고 있으려고 합니다. 삼성전자우 주가도 꽤 괜찮기때문에 미리 사놓으면 좋은주식이기도 합니다.

올해 삼성전자/삼성전자우 기존 결산 배당금은 보통주 기준으로 주당354원인데 특별배당금이 더해지면 1주당 1932원을 지급받게된다고 합니다. 배당금 받는날짜는 올해4월쯤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와 삼성전자우 전망에 대해서는 개인적인 의견이 들어있으므로 참고하여 보시길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