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

성복역맛집 / 생활맥주

반응형

성복역맛집 생활맥주
와줘서 고마워요!

월요일 대학원 세미나때 일정끝내구 쌤들과 함께
치맥을 했었는데 그때 맥주를 더 못먹었던게
아쉬웠던건지....평일인데 불구하고

퇴근 후 동료쌤과 같이 성복역맛집 생활맥주갔어요.
엊그제 마셨던 맥주가 계속 그리웠던지 자꾸
생각이 났던 맥주!!

축구하고있어서 맥주집에 사람이 많아서
다른데 갈뻔 했어요.

진짜500(레드락) 4.5

비커같은데 담겨서 나온 맥주는 레드락이에요.
성복역맛집 레드락맥주위에 크림이 있는데
세상에나 크림무한리필이라네요:-)
동료쌤이랑 마시면서 중간중간 크림리필해서
먹었어요~ 그럴때마다 맥주 순-삭

골빔면 9.0

배가고팠기에 안주는 재빠르게 시켰어요.
동료쌤이 먹어보고 싶다해서 시켜본거에요.
소면에 나올줄 알았는데 라면면발로 나와서
면치기 할때 더욱 맛났어요.
(여자 둘이서 골빔면 두그릇 순삭은 비밀로해주세요)

오리지널감자튀김 8.0
맥주는 역시 감튀죠~
감튀를 워낙 좋아해서 안시킬수 없었어요.
성복역맛집 생활맥주에 빠질수 없는
감튀는 매운맛도 있고 안매운맛도 있는데
저희는 안매운맛 오리지널감튀로 시켰어요.

골빔면 나오기 전에 인증샷 찍어본거에요~
비커 엄청 큰데 맥주가 500cc가 들어있다는
거겠죠? 보통 마시는 생맥주랑 비교해보면 조금
쓴맛이 나는 맥주에요. 처음에 접할땐 흑맥주같은
느낌이여서 별로다 했는데 저 비커에 마시려면
레드락 익숙해져야겠죠? 제일 많이들 마시는
레드락이였어요.

성복역맛집 골빔면에 골뱅이가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었어요~ 너무 맛있어서 먹다보니 감튀는
손도 안대구 골빔면만 먹었는데 벌써 순삭이길래
한그릇 더 시켰어요:-)
감튀도 중간중간에 먹어서 매운맛을 조금씩
달래줬어요~ 뭐니뭐니해도 감튀는 맥주안주니까
필수로 시키길 잘했어요.

성복역맛집 생활맥주
안주가 너무 맛있어서 술이 술술술
들어가는데 기분도 같이 좋았어요.
저희가 먹었던 메뉴는
진짜500(레드락) 4.5 3잔
골빔면 9.0 2그릇
오리지널감자튀김 8.0

배터지는줄 알았네요.
평일저녁 생활맥주 방문후기 포스팅
마칠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