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

이디야마카롱 산딸기마카롱으로 아침시작했어요♥

반응형

이디야마카롱 산딸기마카롱 후기♥

1구/2,200원

 

 

 

 

오늘은 출근길에 이디야에 들러서 아이스라떼랑 최근에 나온듯한 마카롱 한개를 사서
일터에 갔는데요~ 가격은 2,200원이네요 :-) 맛은 초콜릿/산딸기/바닐라 이렇게 3가지
맛이있었구요 저는 그중에 산딸기가 좋아서 산딸기로 가져왔어요.

이디야에서 마카롱 뿐아닌 떠먹는티라미수도 있고 스틱형케익도 있는데

 

 

 

 

마카롱 케이스가 있길래 세트도 파는거냐고 여쭤봤더니 6

 

 

 

 

암튼 마카롱을 냉동실에 보관을 해야한다고 하셨어서 바로 먹을거면 시간 좀 지난다음에
먹는게 좋다고 하셨어요. 바로 먹어도 되지만 그래도 좀 시간 지난다음에 먹어야 쫀득쫀득한
마카롱을 맛볼수 있다고하셔서 저는 일을 하다보니 30분이 지난다음에 먹은거같아요:-)

 

 

 

 

솔직히 기대를 많이 안했었는데 직원분께서 쫀득쫀득하다고 얘기해주셨지만 별 기대안했어요

 

 

 

 

결과는 어찌되었든 대만족하였어요.

 

 

 

 

만약 주변에 이디야 있으면 피곤할 때 이디야 마카롱 맛봐보세요

이따 오후에는 어제 친구랑 판교에서 더일도씨에서 찜닭먹고 무인양품에서 물건 구경하다가
가습기에 넣어서 쓰려고 에센셜오일도 하나 사고 편의점에서는 되게 인기있다는 디담거봉젤리를 샀어요.
어제 판교에서의 하루가 되게 알차게 보냈어서 곧 포스팅할거에요~기대해쥬세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