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

처음처럼 미니미니 미니미니한 소주잔도 들어있어요 :-)

반응형

안녕하세요 꿈꾸는리뷰어 꿈이에요^^ 다들 새해 잘 보내셨나요?
저는 이번에 집에서 새해를 맞이했어요~ 제작년까지만 해도 밖에서 밤을 새서 다른 분들과 함께
종각역에서 종치는걸 보구 작년 새해를 밖에서 다른분들과함께 맞이했었는데요.
이번에는 감기에 걸려버리는바람에 아쉽게도 밖에서 새해보내는걸 못했습니다 흑



올해 연말에는 꼭 혼자가 아닌 평생옆에있어줄 누군가와 같이 연말을 맞이해보는 것이 제 소원인데요~
오늘은 출근하고 점심에 뭐먹을지 고민을 하다가(집에서 김밥도 싸옴) 사이드로 컵라면을 땡기기위해(사실 뭘먹어야 하나 고민하다가 편의점행) CU편의점을 가게 되었어요.
김밥코너부터 쭉~ 눈으로 보다가 처음처럼 미니미니 패키지를 봤어요!!
키덜트인 저에겐 당연히 구매각인 제품이였어요 :-) 가격은 4,100원이구여
패키지 안에는 손한뼘정도 되는120ml 3병과 소주잔의 1/3크기의 미니소주잔1개가 들어가있었어요~



미니어쳐소주잔은 제 손안에 들어와도 공간이 아주 많이 남을정도로 작은데요~
참고로 제 손크기는 백화점가서 장갑을 제일 작은걸 껴봐도 크다는 저의 초미니어쳐 손인데요 흑흑
그 손에 소주잔을 놨는데도 잔이 확실히 작죠? 엄청 작은거에요.
지인분께서 미니미니 소주잔 실물보시더니 취할수 있겠냐고 하셨는데 아마 취할수도 있을것같아요ㅎ
잔을 들고 다니는 사람은 아니였지만 이렇게 저를 위한 잔이 생긴김에 술자리가 있거나 모임이 있으면 가방에 쏙- 넣어다녀야겠어요~ 가방에 넣어도 무겁지 않아 너무 좋은 미니어쳐잔 근데 한 개밖에 안들어 있어서 너무 아쉽던데 두 개정도 들어가 있었으면 완전 대만족할텐데
두 개가 아니라 한 개밖에 없어서 쬐끔 아쉽네요 :-)



편의점가서 미니어쳐 제품을 사는 것은 이번이 3번째? 인것같아요. 다른 미니어쳐 제품은 미니맥주캔정도~
그리고 작년에 GS25에서 행사로 나왔던 미니소주 한박스를 판매한적이 있었는데 그걸 사고싶었지만
아쉽게도 제눈에 보이지 않아서 사지를 못해서 굉장히 아쉬워했었어요.
사실 소주를 사도 마시지를 않아서 쓸모가 없는데 그저 병이 너무 귀여워서 사는거였을거에요.
오늘도 귀여워서 산것처럼 말이쥬~ 엄마가 알면 참 쓸데없는데 돈쓴다 라는말이 나올각..



어쨌든 요로코롬 귀여운 패키지를 구매해서 너무 기분이 좋았어요.
그리고 저의 점심은 컵라면과 집에서 싸온 김밥같이 먹었어요.
올해는 라면 많이 자제해보려고 노력할건데 쉽지 않겠지만 이제 건강관리도 하고 운동도 하고 그럴거라
신경많이 쓰려고 해요^^


그나저나 이렇게 포스팅을 마쳤는데 글과 글사이 공백이 왜케 많을까요ㅎㅎ 티블로그와 어서 친해져야겠어요^^
다음에 또다른 내용으로 찾아올게요 그럼 여러분 모두 불금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