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

금정역맛집 장어가 방문후기!! 기력보강에 좋다는 장어 먹고 왔어여

반응형

 

 

안녕하세요 꿈꾸는리뷰어에요~
오늘은 얼마전 다녀온 금정역맛집 장어가
먹스토리 리뷰를 해보려고 해요ㅎ


연말부터 연초까지 넘 쉬지않고 열일해서 그런지
구내염에 감기까지 그리고 체하기도 해서 전반적으로
몸이 고생했어서 저를 위한 먹부림을 하고 왔거든요 :-)

먹스토리에 리뷰하기위해 다녀온 곳은
금정역 4번출구쪽에 위치한 장어가에요~
앞에 있을 내용이겠지만 한번 더 말하자면
가족끼리 장어집에 가더라도 깨작거렸던 메뉴였고
(장어 특유의 니글거리는것때문에 거부했었어요)
장어탕은 당연히 원해서 먹기보다 반강제로
한 두숟갈정도 먹었던 메뉴중 하나였는데요~

이날은 달랐어요 리뷰어하기위해 잘먹은척도 아니라 진심!
너무 잘먹었거든요 :-) 한살 더 먹으니 몸에서 필요로 했던거같아요ㅎㅎ
어쨋든 제가 먹었던 장어를 한번 리뷰해볼테니 잼나게 봐주세용❤️

 

 

<금정역맛집 장어가 방문리뷰>

 

금정역 참숯구이 장어가 방문리뷰

 

장어집은 늘 아빠랑 엄마 둘이만 자주 가셨지
저는 잘 안가려고 했던 곳이였는데
한 살 더 먹다보니 저도 모르게 가게되었어요~
(
이제 건강관리도 해야되네요 씁-)
어쨌든 퇴근하고 금정역에 금정역맛집
참숯구이 장어가 다녀오게 되었어요
~

 

 

 

 

장어가는 금정역4번출구로 나오시면 금정역가구거리
부근에 먹자골목에 위치해있었는데 걸어다니는 네비를 따라 어느새 도착했어요 :-)
역시 믿을만한 사람네비❤️

 

 

 

금정역 장어가 방문리뷰

 

연초라 그런지 사람들이 엄청 많더라구여 역시
장어집 사람들이 많이 찾는 것 같아요~ 이제서야 찾게되는 장어!!
틈틈히 체력보강으로 섭취좀 해봐야겠어요!

 

 

 

금정역 참숯구이 장어가 방문리뷰

 

메뉴판에 민물장어 2마리(1인분 380g/32,000원) 주문한 뒤
열심히 리뷰어가 되기위해 사장님께 장어굽굽하시는거
양해를 구하고 촬영모드 :-) 협조 감사합니당~! 
굽굽하시는데 방해되지 않기 위해 줌인모드로 촬영했어요

 

 

 

금정역 장어가 방문리뷰

 

금정역맛집 장어가 방문 전 위치약도를 미리 살펴보고
퇴근 후 바로 달려갔어요ㅎ 심지어 혹시나 몰라 예약도
했는데 하길 잘했어요ㅎ 사람 너무 많아서 하마터면
배고파죽겠는데 웨이팅이라는 기다림의 연속에 참가할뻔 했어요ㅠㅠ

대신 저 들어오구 나서 사람들이 우르르 들어오는바람에
음식웨이팅을 하게되었어요ㅎ 미리 나온 기본찬을 좀 씹으며
메뉴 정독도 좀 하고 그러다보니 금정역맛집 메인메뉴 장어를
시키면 서비스로 준다는 장어탕과 미역국이 등장하게 되었어요 :-)
제일 신났던 이순간이였어요~

 

 

 

금정역맛집 장어가 방문리뷰

 

 
배고파서 허겁지겁 먹으려던거 간신히 참고 천천히
숟가락으로 퍼먹었는데 진하게 끓여져서 더욱 풍미가 느껴지는 맛이였어요~
저 진짜 다른데서 장어집도 가지도 않고 장어탕 눈에 보이지도
않았는데 너무 잘먹었어요ㅎ 기력이 다하긴 했었나봐요~

 

 

금정역맛집 장어가 방문리뷰

 

금정역 맛집 장어가에서 메인메뉴 민물장어가
드디어 나왔어요~ 기다리던 민물장어 나와줘서
처음한입은 크게 먹어주고 그 뒤로는(얼마전에 거의 1주간격으로 체했음)
조금씩 나눠서 제공된 깻잎과 백김치 등등 곁들여서 먹었어요ㅎ
이렇게 잘먹는 모습을 부모님이 보셨다면 되게 흐뭇해하셨을텐데 말이죠...

(잘먹는 제가요)

 

금정역맛집 장어가 서비스메뉴 장어탕 먹기전

먹스토 리뷰하기 위해 열심히 동영상도 찍었는데
한번 ASMR도 청취해보시겠어요?ㅎㅎ
영상보시면 아마 군침도실수도 있어요ㅎ
포스팅할때 다시한번 군침돌았거든요ㅎ
뱃속만 생각안했다면 추가4천원만 더 내고 장어탕
먹었을건데 좀 많이 아쉬웠지만 다음에 먹음되니깐~

금정역맛집

 

 

사장님이 알려주셔서 먹었더니 천천히 꾸준하게 뱃속에 넣으니
그렇게 심하게 과북한 느낌도 없었고 든든하게 배가 차는 것 같아 더욱 좋았어요
;-)

 

금정역맛집 <메뉴판>

 

 

 

 

마지막으로 금정역 장어가 메뉴랑 가격 같이 알려드릴게요

 방문전 한번 메뉴 가격 확인해보시면 좋을것 같아 올려요ㅎ
집에 와서는 부모님께 금정역 장어가 추천해드렸어요ㅎ
집이랑 가까워서 그래도 주말에 쉬실때 방문해보시면 좋을것같아
말씀드렸더니 다음에 방문해보신다고 하시더라구요ㅎ

그나저나 이웃님들 저혼자 이렇게 먹스토리해도 될는지
모르겠어요~ 그리고 이렇게 먹어도 되나 싶을정도로 또
탈이 나는건 아닌지 너무 걱정이 되기에ㅜㅜㅜㅜ

 

 

아무쪼록 먹스토리 금정역 맛집 장어가 방문리뷰
마치도록 할게요 :-) 꼼꼼하게 정성스럽게 리뷰할 수 있는
리뷰어가 되도록 꾸준히 노력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