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롭스할인행사 칫솔사러 갔다가 행사상품 Get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 종일 비가 오는날인데요.
다시 장마가 시작되나 봅니다~ 시원하니 기분좋게 직장 근처에있는 롯데몰 롭스에 다녀왔어요!

얼마전 잘 사용하던 칫솔을 실수로 쓰레기통에 넣어버려서(ㅜㅜ)새로이 칫솔을 사러 롭스에 갔다왔어요. 라이언이 그려져있는 전동칫솔을 봤다가(행사가9,900원)
오랄비 전통있는 전동칫솔이 라이언보다 훨씬 가격이 저렴해서 오랄비 전동칫솔로 겟했어요.

칫솔본품과 칫솔모 전부 할인행사하고 있어서 같이 구매했어요. 칫솔모 갈아주기도 하니까 기왕 구입하는거 같이 구입하게 되었어요~

집에서는 8억칫솔로 사용하고(양치습관도 키워주니 최대한 3분간하려고 하는중이에요!)

2020/07/07 - [나의 리뷰] - 8억을지키는 3분습관, 이플래쉬 8억칫솔 구매 및 사용후기(진동칫솔아님)

 

8억을지키는 3분습관, 이플래쉬 8억칫솔 구매 및 사용후기(진동칫솔아님)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일명 8억칫솔 이라고 불리우는 이플래쉬 칫솔을 구매하였어요. 이플래쉬 칫솔은 건강한 치아미백을 위해 나온 제품이구요 칫솔 겉보기에는 버튼이 있어서 진동인줄 알았��

ysyplace89.tistory.com

회사에서는 오랄비 전동칫솔로 사용하려해요!
오랄비 전동칫솔 충전식이 있고 배터리교체식이 있었는데 충전식은 4만원대여서 그냥 가성비갑인 배터리교체식으로 구입했어요ㅎ(1만원도 안됨)

칫솔모랑 칫솔 2개다 모두 1만원도 안되는 금액으로 할인행사하고 있어서 같이 구입하고,
치약도 마침 없어서 센소다인치약도 구매했어요ㅎ 센소다인 치약은 시린이 개선효과에 효과적이라하네요~


안티프라그도 개선해주고 구취제거에도 개선해준다하여 구입했어요~ 무엇보다 25g미니치약이 증정으로
들어가 있어서 그냥 바로 구입했습니다ㅎㅎ


올리브영가려다가 윗층가기 귀찮아서 롭스를 간건데 마침 롭스할인행사해서 칫솔+칫솔모+치약 합해서 1만9천원대 금액으로 소소한 쇼핑을 마쳤답니다^^

*오랄비 사용후기 : 진동소리가 꽤 커서 조용한 사무실에서 사용자제요망(관종으로 보일수 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