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사무실에서 키우기 좋은 베타 베타어항꾸미기 및 필수품!

반응형

2020/07/22 - [나의 리뷰] - 켈란어항으로 베타어항꾸미기 [초기셋팅]

 

켈란어항으로 베타어항꾸미기 [초기셋팅]

얼마전 제가 일하는 상담센터에 어항을 놓게되었어요. 혼자 센터에 있는데 어찌나 적적하던지...물생활을 회사에서도 하려고 세팅하였습니다. 하프문베타를 키울예정이라 베타어항꾸미기에 사

ysyplace89.tistory.com

켈란어항으로 베타어항 초기셋팅에 이어서 베타키울때 가지고 있어야하는 제품을 소개해보고자해요^^!~

 

베타중에 하프문베타는 특히나 예민성이 높기때문에 잘....관리해줘야 하는데요.

 

베타푸드 아티슨베타푸드가 가장 유명하고 가장 비싼 사료에요.
하루에1번 5알을 먹일예정인데 초기에 아이가 밥을 잘 먹는지 1알씩 주면서 체크해본뒤
조금씩 늘려나갈 예정이에요. 아티스사료뚜껑이 분홍색/파란색이 있는데 수족관 사장님말에 의하면
파란색이 가장 시그니처이며 가장 건강을 위주로 나온 사료라고 해서 저는 파란색으로 구입했어요!
분홍색뚜껑은 발색을 도모하기 위한 사료라고 했는데 저는 발색보단 건강이 우선이라^^

 

베타픽스는 안정제에요~ 병이 나기 전 예방약으로 쓰인다하여 구입했어요.
병이 말캉말캉해서 손으로 쭉 누르지 않아도 안약떨어지듯 3방울 정도 톡톡하고 떨어뜨려주면 되요~

 

베타가 잦은 병치레를 간혹 하는경우가 있어 약욕시 필요한 약을 공수받았어요.
이번에 데려올 아이 부디 약욕이 필요없기를 바라고있지만 약은 필수로 갖고있어야 해요! 필수템!

 

온도계랑 베타침대에요~ 물온도는 늘 26-27도를 유지해줘야해요. 물온도는 뭐 히터가 자동으로 적정온도
유지해줄거라 저 온도계는 필요없을것같지만^^ 그리고 옆에는 베타침대인데 어항속에 설치(붙이기)해주면
베타가 살포시 누워있는모습을 관찰해볼수 있어요 :-)

 

이번주 주말에 데려올 예정인 백설이^^ 꼬리가 엄청 크죠? 로즈테일하프문베타에요 :-)
예쁘게 건강하게 키워보도록 하겠습니다^^! 어서 보고싶네요ㅎ
베타키우기 할때 필요한 제품에 대해 짧게 얘기해봤어요! 아 아울러 알몬드잎도 꼭 필요하니 
베타키울때 알몬드잎도 같이 갖고계셔야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