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켈란어항으로 베타어항꾸미기 [초기셋팅]

반응형

얼마전 제가 일하는 상담센터에 어항을 놓게되었어요.
혼자 센터에 있는데 어찌나 적적하던지...물생활을 회사에서도 하려고 세팅하였습니다.
하프문베타를 키울예정이라 베타어항꾸미기에 사용했던 제품을 보여드리고자합니다^^

 

 

어항은 켈란수조로 25큐브로 하였어요^^
그리고 어항에 깔아놓은 바닥재는 모래로 하였어요. 흑사 이런걸로 하고 싶었는데 수초키우기에는 좀
자신이 없었던지라 그냥 모래로 하였어요. 바다에 있는 고운모래처럼 베타 꼬리가 상하지 않을 정도의 모래로
선택후 어항에 깔기전 2-3번 흐르는물에 세척후 깔아줬어요.

 

 

 

유막제거기능! 베타 사료를 주다보면 유막이 생기기때문에 일일이 건져내는것도 힘들어서
초반에 키울때 엄청 힘들었거든요. 근데 이번 어항 셋팅시에는 완벽하게 관리하기위해 좋은 필터하나샀어요.
제품특징중에 가장 마음에 들었던게 유막제거 기능이였습니다^^ 필터 초기 세팅시 공기가 들어가 있어서
소리가 좀 날건데 시간이 지나면 소리없어지니 참고하세요 :-)

 

 

 

Led 스팟조명

 

마지막으로 하이라이트! 조명이죠~ 조명은 3만원대로 구입했어요. 조명이 필요했던 이유중에 하나는
유목에 심은 수초 건강하게 자라게 하기 위해 구입한거에요. 최대 6시간정도 켜놓고 이후 꺼주면 되요!

 

 

 

 

셋팅 후 인증샷 찍어봤습니다~ 조명이 한 몫했어요^^
그리고 저안에 있는 히터기는 26도 맞춰놨구요 온도조절 가능해요!
저렇게 일주일동안 물잡이 한 뒤 예쁜 아이 데리고 올거에요^^ 이미 예약도 했답니다~

 

 

 

 

초기 베타어항 꾸미기에 사용했던것을 찍어서 올려봤어요.
사무실에서 키우기 좋은 물고기로 추천도 해봅니다^^ 물고기 오면 인증샷 또 남겨볼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