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8억을지키는 3분습관, 이플래쉬 8억칫솔 구매 및 사용후기(진동칫솔아님)

반응형

 

8억칫솔 구성품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일명 8억칫솔 이라고 불리우는 이플래쉬 칫솔을 구매하였어요. 이플래쉬 칫솔은 건강한 치아미백을 위해 나온 제품이구요 칫솔 겉보기에는 버튼이 있어서
진동인줄 알았는데 진동없이 LED불빛이 3분간 나오고 자동으로 꺼지는 시스템을 장착한 제품이였어요.
진동이면 더욱 좋았을텐데 조금은 아쉽지만 3분동안 양치하는 습관을 길러보고자 구입하게되었어요!

 

[치아미백 미플래쉬 8억 세트]
구성품 : LED칫솔+미백치약(본품+샘플2개)+칫솔모3개+양치컵
*홈쇼핑찬스로 2만원대 구입하였어요 :-) 

 

버튼을 누르자 파란불빛이 나와요~ 3분간 LED가 켜지는데 치약과 칫솔에 미백제가 들어가있어 매일 3분닦기만 하면 미백의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해요! 인체적용시험에서 7일만의 미백효과를 보았다고하는데 저는 이제 사용한지 3일정도밖에 안되서 아직 7일만의 미백효과는 보지 못했지만 곧 볼것같아요ㅎㅎ
그리고 칫솔의 LED가 충전에 의해서 켜지는건줄 알았는데 충전이 필요없어요!

 

별도의 충전이 필요없는 이플래쉬 칫솔

 

LED칫솔은 별도의 충전없이 1일 2회 기준 약 9개월 사용이 가능하다고 해서 구입하게 되었어요 :-)
칫솔과 같이 사용해야하는 치약은 다 사용하게 되면 따로 구입해야할것 같은데 미플래쉬 치약은 상쾌하고 깔끔한 시트러스향이 나요~ 그리고 크게 맵지도 않아서 아이도 사용시 큰 부담은 없을것같아요ㅎ

치약 본품의 용량은 150g이며 매일 2회씩 양치를 하는 기준으로 약 2-3개월 사용이 가능하다하니 당연히 추가로 구입해야겠어요 ㅜㅜ

또한 칫솔 A/S도 가능하니 고객센터에 문의하면 새 제품으로 교환해준다고 하니 칫솔에 문제생기면 바로 연락하면 될것같아요 :-) 보통 일반적인 칫솔이 아닌 병원에서 스케일링을 받는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방송에서 몇번 보기만 하고 약간의 궁금증이 생겨서 구입하게 된건데 열심히 또 사용해보겠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