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

성복롯데몰 도토리편백집

반응형

 

 


 

 

성복역 롯데몰 2층 식당가에 위치한 도토리편백집
방문후기에요^^ 친구가 도토리편백집에서 샤브샤브찜을
먹고는 엄청 극찬을 했던 곳이라 기대를 했어요~

도토리편백집 성복롯데몰은 샤브샤브찜 2인부터 주문이 가능했어요. 다른데는 1인도 가능한곳이 있지만 여기는 아니였어요. 혼밥 자주 하는데 이부분 조금 아쉬운감이 있었지만 기대는 가득찬 상태로 방문했어요:-)

 

 

[성복역 롯데몰 2층 식당가/도토리편백집 매장형태]

혼밥 가능하겠지만 전부다 2인, 4인 자리만 있었어요~
점심시간만 피해서 온다면 2인 자리에서 혼밥도 가능할것 같아요^^

 

 

[도토리편백집/평일점심메뉴가격 및 메뉴가격 정보]

도토리 변백집 평일 런치에 오면 약 1인당 1만원을 내고
편백찜을 경험할 수 있다고 해요ㅎ!! 저는 주말에 왔어서 평일점심혜택은 패쓰!!!

 

 

 

도토리편백집 편백찜 외 밥메뉴가 있었어요ㅎ
돈부리랑 찌개류~ 라이스메뉴 역시 공기밥 별도!!

 

 

 

 

 

 

[도토리편백집/소스레시피 및 셀프바 이용!]

도토리편백집 대표메뉴 편백찜11.0으로 두개 주문하고
편백찜 찍어먹을 소스레시피 보며 셀프 제조에 나섰어요ㅎ
레시피에 청양고추 있는데 매운거 못드신다면 빼도 무방해요ㅎㅎ 저는 조금만 넣었답니당!

 

 

 

소스만들고 자리로 복귀했어요~ 편백찜 자태를 모른체 소스부터 만들었어요ㅎ 다진마늘을 좀 더 많이 넣었어요~ 왠지모를 사람이되고자 더 넣은것 같아요^^

 

 

기본 반찬도 셀프코너에 있어서 부족한 반찬은 셀프코너 이용하시면 되요! 명이나물 맛있게 먹어서 찜 먹는동안 계속 리필해서 먹었어요ㅎ

 

[도토리편백집/편백찜 시간셋팅]

 

코로나때문에 차마 손을 청결하게 하지 않으면 그냥 먹기가
찝찝했기때문에 손을 씻고왔어요~ 씻고온 사이 타이머가 올려져 있었어요ㅎ 10분정도 찜기에서 찌고 타이머 정리 후 편백찜 완성!!

나란히 얌전하게 야채들과 누워있었어요ㅎ 샤브샤브찜이라고도 불리는 편백찜!! 고기 밑에는 숙주나물이 깔려져있어서 고기하나 들어올리면 숙주나물 자동으로 올라와줬어요ㅎ

 

 

 

미리 만들어놨던 소스에 편백찜을 찍어서 먹으면 끝이에요!
편백찜이 국물이 없는 찜이라 고기 본연의 맛을 느낄수 있는 장점이 있어서 친구가 극찬을 했던거 같아요ㅎ 이날 좀 급하게 먹어서 탈이났지만 ㅠㅠ

야채와 고기 같이 소스에 찍어먹었는데 왠지 아이들도 잘 먹을 것 같더라구요~ 특히 음식을 가리는 친구들이라면 거부감 없이 잘 먹을것 같았어요ㅎ 고기랑 야채랑 완전 맛있게 먹었던 도토리편백집의 편백찜!!

 

 

고기가 혹시 부족해 보인다면 공기밥 별도 추가해서 식사해결하시면 되요ㅎ 건강하게 고기의 본연의 맛과 야채 같이 맛있게 먹을수 있었던 도토리 편백집!! 다음에는 런치타임 즐겨보러갈거에요ㅎ 그럼 다들 이번 한주 건강하게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