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

범계시카고피자 :: 오리지널시카고피자

반응형

 

 

 

 

[범계시카고피자 / 오리지널시카고피자]

안녕하세요~ 얼마전 생일날 피자가 생각이나서 범계시카고 피자 검색하니 오리지널시카고피자 포스팅이 많더라구요~ 미리보기하니까 피자속에 가득담긴 치즈가 쭈-욱 늘어나는걸 보고 차마 안올수 없겠더라구요ㅎ

 

 

[범계시카고피자 / 오리지널시카고피자] 매장분위기

매장 분위기는 전반적으로 조용하고 인테리어는 깔끔하니 가족들과 같이 와도 괜찮은 곳으로 보였어요ㅎ 실제로 제가 앉은 테이블 옆옆옆옆자리에 가족단위가 있었거든요!
기념일이나 모임에 오리지널시카고피자에서 시간을 보내도 좋을것 같더라구요~

 

 

[범계시카고피자 / 오리지널시카고피자] 기본셋팅

나무기둥에 시카고피자를 올려주는것 같아요ㅎ 그리고 오리지널 시카고 문구가 적힌 접시와 나이프, 포크를 가져다 주셨어요! 전날 술좀 마셔서 들어갈 배가별로 없었지만 그래도 축하해주는 자리인만큼 소화제좀 마시면서 자리를 만들고 왔죵ㅎ

 

 

[범계시카고피자 / 오리지널시카고피자]
*떠먹는 찹샐러드 :: 16.0

보리, 블랙올리브, 옥수수콘, 연어 등 건강한 웰빙재료를 바삭한 바게트빵과 함께 떠먹는 샐러드인데요. 샐러드 안에 보리가 촵촵씹히니 식감도 좋구 고소한게 더욱 별미스러웠던 샐러드였어요ㅎㅎ 연어도 신선한것이 더욱 맛있게 먹었던거 같아요ㅎ 샐러드 양이 많아서 피자 먹을때 1조각반밖에 못먹었다는 ㅜㅜ 샐러드 양 많아요ㅎㅎ

 

 

[범계시카고피자 / 오리지널시카고피자]
*마일드 마스카포네 :: 8inch 25.0

토마토 소스에 마스카포네 치즈와 체다치즈, 수제 드라이 토마토로 맛을 낸 부드러운 시카고피자에요. 사진처럼 치즈가 엄청 많았구요!! 짜지도 않고 엄청 고소했어요ㅎ 치즈가 많으면 쫌 짤거라는 인식이 있었는데 전혀 그렇지않고 심지어 느끼하지도 않았어요ㅎ 토마토와 피클이 어우러져 부드럽게 고소하게 맛있게 먹었어요ㅎ

 

 

[범계시카고피자 / 오리지널시카고피자]
세트메뉴 및 메뉴가격정보

맥앤치즈도 있고 파스타도 있고 다 맛있어 보이는데 이렇게 골고루 먹으려면 가족단위 또는 모임으로 와야할것 같아요ㅎㅎ 요근래 먹는양이 더 적어져서(?) 엄청 조금밖에 못먹어서
후회했답니다ㅜㅜ

 

 

 

고급진 레스토랑 같은 오리지널시카고 시카고 본연의 피자맛을 제대로 느끼고 갔습니당ㅎ

이렇게 먹고 오늘은 죙일 굶어봤네요ㅎㅎㅎ 이번 한 주도 화이팅하시고 건강하게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