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

금정곱창 전주곱창(곱창+막창)

반응형

 

친구랑 금정역 5번출구 먹자골목에 위치한
전주곱창에 다녀오게 되었어요~
이제 곧 서울로 이사를 가야되기도해서
너무 생각나기도 해서 이차저차 다녀왔어요!

금정역곱창 전주곱창은 모든 메뉴가 1인분에 11,000원~
곱창+막창으로 매운맛/덜매운맛/바베큐 이렇게 있어요.
돌판에 호일을 올리고 양파를 깔아주셨어요!

곱창막창 덜 매운맛2인분이 준비되는동안
샐러드랑 콩나물김치국이 나왔어요~
개인적으로 콩나물김치국 너무 시원하고 맛있어서
계속 떠먹고 그랬더니 리필도 해주셨어여ㅎㅎ

금정역곱창 드디어 나온 곱창+막창!!
깻잎이랑 양파 같이 돌판위에 익혀서 먹으면 되는데
이때 곱창막창은 연탄구이로 초벌되어 나온거에요~!
불맛 나면서 오동통 막창이 역시 맛나네욤

금정역곱창 전주곱창 사장님과 어쩌다 갑자기
제가 단골이 된 기분? 두번밖에 안갔는데 너무
잘해주셔서 투머치하게 먹었어요ㅎㅎ
친구는 배가 덜 고파했는데 본의아니게 과식타임

곱창 막창 같이 나오는게 전주곱창 스타일인데요~
막창을 제일 많이 먹고 곱창은 중간 중간에 먹었어요ㅎ
둘다 넘 맛있는데 막창을 더 좋아해서리~
곱창막창 찍어먹는 소스도 나와서 기호에 맞게
찍어먹으면 되는데 저는 그냥 먹었어요^^

금정역곱창 전주곱창에서는 사이드 서비스메뉴
우동을 한접시씩 주세요ㅎㅎ 국물파 저에게는 더없이
좋은 서비스메뉴이죵ㅎㅎ 우동도 다 먹구
마지막으로 볶음밥(1인/2천원)시켰어요ㅎ

위에 올라가있는건 날치알이구요~ 참고로 볶음밥전에
여자 둘이서 곱창막창 3인분먹었다는것!!
조금 배가 불른상태긴 한데 이날 너무 체력적으로
힘들었기 때문에 투머치하게 먹었어요ㅎㅎ

볶음밥에는 역시 김이죠~
김을 데코레이션으로 날치알이 톡톡 익혀지는
소리가 나면 조금씩 볶아주면서 조금더 익힌뒤
먹으면 되요ㅎㅎ

금정역곱창 전주곱창에서 곱창막창3인분에 음료수에 볶음밥까지 총 3만5천원!!! 이사 가기전에 한번 더 들려서 포장할 생각이에욤ㅎ 엄마도 전주곱창 맛있다고 했어서 다음에 포장하러 갈거에요 ㅎㅎ 요즘 너무 잘 먹고 다녀서 확찐자가 되었으니 이사가고 나서는 확뺀자가 될게요ㅎㅎ!!

그럼 저의 애정하는 금정역곱창막창 전주곱창!!
먹방 후기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