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신상클러치!! 인생두번째 페레로로쉐클러치샀어요ㅎㅎ

반응형

안녕하세요~ 꿈꾸는리뷰어에요 :-)
오늘은 오전에 급 편의점에서 발견하고 바로 득템한
신상클러치/파우치를 샀어요ㅎㅎ

짜란 금빛으로 반짝거리는 요 신상클러치!
페레로로쉐에서 초콜릿3개 묶음 다섯개가
들어가있는 제품이였어요ㅎ
집에 또 페레로로쉐 파우치 있는데 이번이 두번째네요ㅎ

사이즈는 가로25/세로16 정도 되는 파우치에요ㅎ
안감도 너무 잘되어있네요ㅎ 이번에도 만족!

지에스25에서 샀구요ㅎㅎ!!
지에스25마다 판매하는건 아닌것 같아요~
오후에 사당갈일 있어서 가는길마다 편의점 탐색했는데
없더라구요~ 한 서너군데정도 봤는데 말이죵

가격은 초콜릿과 같이 10,500원였어요!
근처 지에스25 있다면 한번 들러보세요ㅎ
금빛파우치 사고 너무 기분좋아서 인증샷남겨봅니다!
다들 좋은밤 보내세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