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Furla가방 훌라 매니아온 메트로폴리스백

반응형

Furla 미니백 선물로 받고 솔직한 이용후기 남겨볼게요!
훌라 미니백 저는 블랙으로 선물받았는데 네이버쇼핑에 보니 색상이 여러가지네요ㅎ
궁금해하실것 같아 네이버쇼핑 링크 첨부했어요!

https://search.shopping.naver.com/search/all.nhn?query=Furla+%EB%AF%B8%EB%8B%88%EB%B0%B1&frm=NVSCPRO&bt=0

Furla 미니백 : 네이버쇼핑

'Furla 미니백'의 네이버쇼핑 검색 결과 입니다.

search.shopping.naver.com

 

 

훌라 미니백 / 훌라 메트로폴리스 미니 크로스바디 체인백

소재 / 소가죽
사이즈 / 16.5cm x 12cm x 8cm (스트랩 57cm)
원산지 / 이탈리아

 

 

 

훌라 미니백 공간에 핸드폰이랑 휴지정도 들어가구요~
그외 볼펜도 넣어봤어요! 작지만 은근 카드도 넣을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따로 지갑을 챙기지 않아도 되었어요ㅎ

가방에 뭘 많이 넣고 다니지 않아도 딱 필요한 요소만 넣고 다니기에
적합한 가방이였어요. 선물로 받고 불편한점없이 만족하게 사용하고 있어요ㅎ
요즘 명품가방들도 보니까 가방사이즈가 되게 미니미니 미니멀하더라구요?
훌라도 준명품에 있어서 백화점에 가면 훌라매장은 꼭 있더라구요ㅎ

 

 

 

훌라 미니백 뒷면입니다. 되게 장난감처럼 나왔네요ㅋㅋ
가죽느낌이 살아있어서 광택도 적당히 나구요~
스크래치가 나게 되어도 티가 잘 안나서 너무 좋더라구요ㅎ

 

 

 

훌라 미니백 자주 들고 다녀서 앞으로 몇년 더 사용해도 무방할 것 같아요ㅎ
요즘 대학생 신입생들에게 덜 부담되는 가방선물로 추천해도될것 같아
포스팅 해봤어요ㅎ 밑에사진은 집에서 외출 나가기전 전신거울앞에서 가방인증샷
해봤어요 :-)

 

 

 

가방을 크로스하여 봤을때의 길이와 앞모습이에요!

 

 

 

앞에 모습 옆에 모습일때 가방의 사이즈 현실적으로 파악해보시라고
인증샷 남겨봅니다ㅎㅎ 체인이 너무 길다면 길이조절이 어려워서
크로스로 매시거나 체인을 묶으시면 될것 같아요^^

그럼 훌라미니백 사용후기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