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여성클러치백 훌라 Furla클러치

반응형

여성클러치백 훌라 클러치

저번에 훌라미니백에 이어서 이번에는 훌라클러치백 사용후기를 포스팅해볼게요!

훌라 미니백 후기 바로보기는 밑에 첨부한 링크 들어가심 되요ㅎ

2020/04/04 - [진정한리뷰스토리] - Furla가방 훌라 매니아온 메트로폴리스백

Furla가방 훌라 매니아온 메트로폴리스백

Furla 미니백 선물로 받고 솔직한 이용후기 남겨볼게요! 훌라 미니백 저는 블랙으로 선물받았는데 네이버쇼핑에 보니 색상이 여러가지네요ㅎ 궁금해하실것 같아 네이버쇼핑 링크 첨부했어요! https://search.shopp..

ysyplace89.tistory.com

 

훌라 클러치백 지인에게 선물받고 사용중인 클러치에요ㅎ
장지갑정도 되는 사이즈에 체인이 달려있어서 지갑겸 클러치로 사용중이에요ㅎ

 

 

훌라클러치 뒷모습이에요ㅎ 밋밋한 가죽으로 되게 깔끔해요ㅎ 개인적으로 광택나는 애너멜처럼 번뜩이는걸 안좋아하는데 어떻게 알고 광택안나는 클러치를 선물해줬네용ㅎ

 

 

옆모습이에요~ 굉장히 슬림하죵??
아쉬움은 폰이 들어가지 않아서 너무 아쉽지만 손에 들고 다니면 되니까~ㅎㅎㅎ 근데 폰케이스 빼면 들어가요ㅎㅎ

 

 

요즘같은 날씨에 간단하게 카드/현금/핸드폰만 들고 다녀서
다른 물건은 필요없기에 현재 활발하게 사용하고 있는 클러치에요ㅎ 체인 빼면 진정 클러치백이 되기도 합니당

 

 

수납공간은 이렇게 카드6개 들어갈수있고 동전넣구 지폐넣을공간도 있어요ㅎ 가볍게 들고 다니기에 더없이 좋은 훌라클러치! 링크 걸어드리고 싶은데 너무 안보여서 링크걸기 포기했어요 ㅜㅜ 선물받은클러치인데 활용도 좋아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ㅎㅎ

 

 

클러치를 앞모습(크로스) 옆모습 찍어봤어요ㅎ
느낌보시구요~ 체인길이도 체크해보시라고 올려봤어요ㅎ
요즘 봄같은 날씨에 클러치하나 들고다니기 좋아서 사용하던 클러치 사용후기 포스팅해봤습니당

그럼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