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하프문베타 근황 / 플레어링하고 기절모드네요 ㅋㅋ

반응형

 

안녕하세요~ 얼마전 제가 유튜브를 시작한다고 얘기했었는데요ㅎ 블로그 포스팅하는것처럼 영상을 올리니까 더욱 생동감넘치고 예쁜모습을 사실적으로 간직하게 되니 더욱 좋았어요ㅎ 어제 퇴근하고 물한컵정도 받아서 부분환수하고~

베타의 꼬리와 지느러미 그리고 장활동을 위해
플레어링을 시켜줬어요ㅎ! 어제도 역시 난리 난리..
아주 그런 난리가 없을정도로 난리부르스를 쳤어요 ㅋㅋ

베타는 변비가 있다고 해서 플레어링을 통해
장운동을 활성화시켜야 한다고 하니 약간 손이 많이
가는 물고기 같긴 한데 예쁘니까 이정도는 뭐
감수할 수 있겠더라구요ㅎㅎ

그리하여 5분간 플레어링하고 어항을 보니
어느새 풀잎 위에 누워있더라구요ㅎㅎ
되게 힘들었나봐요 그래도 안시킬순 없으니ㅎㅎ
플레어링 하는 법은 하루에 한번 또는 두번
한번 할때 4-5분간 해주면 되요ㅎ

혹시나 베타 키우실거면 단독사육해주시고 구렇지
않으면 스트레스받고 싸우려고 드니까 꼭 단독사육
해주세요ㅎㅎ 끝으로 베타 사진 공개하고 마칠게요ㅎ



반응형